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2016-Aug-16

트위터, 광고용 프로모션 스티커 출시

2016.08.16 01:56:25


카테고리 : IT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트위터(Twitter)는 기업들이 전용 스티커를 제작해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게 하는 '프로모션 스티커(Promoted #Sticker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프로모션 스티커는 기업들이 원하는 모양과 형태의 스티커를 제작, 트위터의 스티커 라이브러리를 통해 일반 이용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사진 속에서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 상품이다. 스티커는 이용자들이 사진을 트윗할 때 트위터가 제공하는 수백 개의 액세서리나 소품 이미지, 이모티콘 등을 붙여 사진을 재미있게 꾸미거나 의미를 더할 수 있는 기능이다.

 

5afe0bc023c461b144ec422feb28ee8c.jpg

 
브랜드의 스티커를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활용한 일반 이용자들의 사진이 그들의 팔로워들에게 공유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친근감 있게 브랜드가 노출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진 트윗에 붙은 스티커를 클릭하면 해당 스티커를 활용한 전세계 이용자들의 트윗이 검색되는 비주얼 해시태그 기능도 담고 있어서 이 프로모션 스티커를 터치하면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일반 이용자들의 대화를 한번에 모아 볼 수 있다.

 

이용방법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코리아 블로그(blog.twitter.com/korea)를 참고하면 된다.[사진제공=트위터코리아]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