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문화

2024-Mar-28

통영시 ‘제1회 추도 섬 영화제’ 개최

2024.03.28 11:36:03


카테고리 : 행사 
부제목 : - ‘시와 섬’을 주제로 단편영화 제작 및 상영
- 육상효 감독, 김해숙·신민아 주연의 ‘3일의 휴가’ 외 다양한 장단편 상영
- ‘선셋 다이닝’, ‘이바구 트레킹’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 함께 진행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제1회 추도 섬 영화제’가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통영시 추도 야외극장 및 추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1회 추도 섬 영화제에서는 복효근 시인의 ‘섬의 동사형’이라는 시와 추도의 절경을 담은 단편영화 제작 레지던스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단편영화 3편을 포함해 육상효 감독, 김해숙·신민아 주연의 ‘3일의 휴가’, 2023 국제해양영화제 개막작인 ‘나의 돌로레스 이야기’ 등 바다와 섬의 정서를 담은 다양한 작품을 상영할 예정이다.

‘시와 섬’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는 감독, 배우와 함께하는 GV(관객과 만남)뿐만 아니라 푸드스타일리스트 한수련과 추도 주민들이 함께 차려내는 ‘선셋 다이닝’, 트래킹으로 유명한 추도의 등산로를 함께 일주하는 ‘이바구 트래킹’ 등 추도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통영시가 주관하는 본 행사는 ‘살고 싶은 섬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섬마을 주민들의 문화복지 향상 및 지역 문화콘텐츠 개발을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됐다.


수령이 500년이나 돼 천연기념물 제345호로 지정된 후박나무, 동백나무가 어우러진 쉼터와 병풍바위 등 기암석이 아름다운 추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도 섬 영화제 인스타그램(@island_film_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통영시청)

제목
통영시 ‘제1회 추도 섬 영화제’ 개최 file
노원문화재단, 2024 꿈의 무용단 공모 선정 file
2024년 “강릉하평답교놀이” 전승발표회
강릉향교 춘기석전대제 봉행
강릉아트센터 ‘전시, 공연, 차(茶) 콜라보레이션’ 사업 개최 file
2024년 구독형 전자도서 ‘밀리의 서재’ 신청자 모집 file
강릉시립미술관 전시 지원사업 선정작가 네 번째 전시 운영 file
세계 최초 모자 화폐 주인공을 품은 도시 강릉, ‘강릉화폐전시관’ 개관 file
김정수 개인전 : The Tree of Life-Chosen 개최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