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게임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유저 특별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는 유저 특별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 파격적인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5가지 병과에 맞춘 풀세트 무기 패키지,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경험치 부스터, 생존율을 높여주는 헬멧 3종 등 파격적인 장비가 주어진다.
또 레벨에 따라 총 10여종의 무기 및 게임에 필요한 각종 장비들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함께 선보인 유저 특별지원 페이지에서는 유저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 팁을 영상과 함께 제공해, 신규 유저들이 전투를 좀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다음게임]
이번 주말에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접속만 하면 최대 400인증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8,000인증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획득한 인증 포인트로 캐릭터별 무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다음게임은 겨울 시즌에 맞춰 ‘플래닛사이드2’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PC방 서비스 등도 준비하고 있다.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한 ‘플래닛사이드2’는 아우락시스라는 맵에서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ps2.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