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부동산 뉴스


카테고리 : 토지공급 
부제목 : -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 5필지 공급
-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LH청약센터 홈페이지 신청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원주시와 LH가 공동시행자로 참여하는 남원주 역세권개발 투자선도지구의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 5필지가 오는 6일 공고를 시작으로 토지 공급에 들어간다.


앞서, 남원주역세권 지구는 공동주택용지 및 주상복합용지, 상업·업무시설용지, 준주거용지 등이 완판됐다.


이번에 공급되는 단독주택용지 5필지는 일반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분양되는 마지막 주택지이다.


남원주역세권 투자선도지구는 무실동 837번지 일원 469,787㎡에 총사업비 3,400억 원을 투입하는 사업으로 원주시와 LH가 각각 10:90의 지분으로 공동 추진하고 있다.


남원주 역세권은 교통(도로, 철도)·학교·판매시설 등 각종 기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 3개 대학이 입지해 있다.


특히, 지속적으로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역세권의 주거수요 충족은 물론 교통, 교육, 주거, 문화가 어우러진 양질의 택지를 공급하는 데 목적이 있다.


중앙선 복선전철 건설에 따라 개통한 원주역은 최고속도 시속 260㎞의 신형 KTX 열차가 투입돼 원주역과 서원주역에서 청량리까지 각각 46분과 42분이 소요된다.


공급 및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 홈페이지(https://apply.l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LH 강원지사 원주사업단 보상판매부(☎033-769-0471, 0473, 0475)로 문의하면 된다.(자료제공=원주시 지역개발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