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취업·창업 뉴스


카테고리 : job 
부제목 : - 5. 10.(수) 14:00~17:00,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
- ㈜네오바이오텍 등 20개 업체 참여, 210명 채용 예정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원주시는 10일 오후 2시부터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제200회 ‘원주시 구인·구직 해피데이’를 개최한다.


원주시 구인구직 해피데이는 구직자에게는 현장 면접을 통한 취업의 기회를, 기업에는 인재 채용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로 매월 10일과 25일 두 번씩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네오바이오텍을 포함한 20개 기업이 참여하여 생산직, 기술직, 상담직 등의 직종에서 210명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이달 초 수도권에서 기업도시로 신사옥을 준공해 이전한 임플란트 전문기업 ㈜네오바이오텍은 생산, 기술, 해외 영업 분야에서 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6월부터 원주공장 가동을 준비 중인 ㈜요즘은 경영관리, 생산 분야에서 1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행사 당일 지원서류를 준비해 현장 면접에 응시할 수 있다.


참가업체 및 각 기업의 상세 채용조건은 원주시 홈페이지 취업정보 게시판 또는 워크넷(www.work.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연순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구인·구직 해피데이가 기업체들의 구인난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들에게는 실업문제를 해소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일자리과 일자리창출팀(☎033-737-2889)으로 문의하면 된다.(자료제공=원주시 기업지원일자리과)

profile
제목
구직자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기업에는 지역 우수 인재를!
원주시, 2023 찾아가는 청년 희망드림버스 참여자 모집 file
원주시, 제200회 '원주시 구인·구직 해피데이' 개최
강릉시 22개 기관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file
원주지역자활센터, 자활기업 ‘해피하우징’ 창업
㈜세스코, 사람인 2022년 우수 채용 기업 시상 ‘커리어 매치 어워드’ 열정 MVP file
기업 10곳 중 7곳 2016년 하반기 정규직 채용 계획 '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잡수다 취업박람회 개최
기업, 부모 배경에 따라 '합격 or 불합격'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