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패션뷰티

2016-Feb-22

라메트, 첫 국내 뮤즈로 오연서 발탁

2016.02.22 04:27:55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5 F/W 시즌, 옵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1960년대의 추상미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 런칭으로 주목 받은 브랜드 라메트가 첫 국내 뮤즈로 배우 ‘오연서’를 발탁,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라메트 관계자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상대로 자유롭고 세련된 감각의 브랜드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해낼 수 있는 ‘워너비 스타일’을 제시하는 데 최고의 모델이라고 생각되어 국내 첫 뮤즈로 발탁 하였으며, 스크린 속 그녀의 모습뿐만 아니라 평소 그녀의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감성까지 함께 반영하여 라메트의 뉴 시즌 무드를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6f2d508fdc3d6bd44d570e407ae8b515.jpg

 
라메트 측은 오연서와 함께 진행된 이번 2016 S/S 시즌 광고 캠페인에서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보다 모던하고 미니멀하게 표현해내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특히 라메트 메인 광고 컷에서는 핸들의 시그니처 스터드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빈티지 컨셉을 강조한 ‘글룩’ 라인 클러치백을 선보였다. 새로운 영역의 감각적인 “High-end-Vintage (하이 엔드 빈티지)”를 전개하는 라메트의 컬렉션과 ‘오연서’만의 다양한 무드와 표정, 프로페셔널한 포즈가 만나 제품의 매력이 한층 더 돋보였다는 평.

 

라메트의 “High-end-Vintage (하이 엔드 빈티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번 2016 S/S 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오연서와 함께한 라메트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이미지는 라메트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사진제공=라메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