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두식이 <꽃할배 수사대>에 특별출연한다.
박두식은 최근 이순재, 변희봉, 장광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가 된 tvN 수요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극본 문선희, 연출 김진영) 에 ‘젊은 장광’역으로 특별 출연해 극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꽃할배 수사대>는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 느와르 드라마이다. <테마게임>, <남자셋 여자셋>등 예능 작가출신 문선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위험한 상견례>, <청담보살>등을 연출한 김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박두식은 매회 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에서 ‘광수’역으로 철부지아빠에서 송지효에게 결혼 조언을 하는 듬직남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었다. 또 영화 <유령>, <빅매치>, <패션왕>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영화 <소녀무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대세 신인임을 입증 하고 있다.
tvN <꽃할배 수사대>는 4월 30일 수요일 밤 11시 첫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행복한 배우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