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한채아가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테오시알 퓨어센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26일 소속사 가족액터스에 따르면 대웅제약의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측은 ‘테오시알 퓨어센스’의 모델로 배우 한채아와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테오시알 퓨어센스’는 미국, 캐나다, 유럽 등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필러로 2008년 영국 “Aesthetic Medicine Magazine”에서 선정한 “최고 필러 제품”으로 선정된 프리미엄 브랜드다.
한채아는 여러 작품을 통해 다양하게 보여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 그리고 당당한 모습을 통해 뷰티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촬영 현장에서도 매끄러운 피부와 고급스럽고 매력으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디엔컴퍼니 측은 “배우 한채아의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가장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탄력필러 테오시알’이라는 메시지로 CF, 지면광고 등으로 테오시알을 알릴 생각이다”고 밝혔다.
한편,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 그녀의 인기행보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그녀의 차후 행보에 많은 관계자들과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제공=디엔컴퍼니, 가족액터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