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Jun-26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시민중심 적극행정 구현2023.06.26 13:36:39
부제 : | 소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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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강릉시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간 단축 정도에 따라 개인별 마일리지를 부여하여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유도하고 민원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 마일리지제’를 운영하고 있다.
운영기간 민원처리 건수는 총 11,052건이며, 올해 민원처리 단축률은 61.94%로 2022년 61.22% 대비 0.72% 추가 단축된 것으로 조사되었다.
최우수 부서에는 축산과, 우수에는 환경과, 장려에는 주택과가 선정되었으며, 우수부서 및 우수직원에게는 표창창과 인센티브가 지급될 예정이다.
박남수 민원과장은 “앞으로도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를 통해 행정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자료제공=강릉시 민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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