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재희-윤소이-이수경-심지호가 ‘판타스틱4’를 결성했다?

‘컬러 오브 우먼’ 재희가 주인공 4인방이 함께 한 직찍 사진을 트위터<twitter.com/valentineye>에 올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재희는 채널A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 촬영 중 야식을 함께 먹으며 윤소이, 이수경, 심지호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사진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것. 재희의 “꺄울 야식이닷! 판타스틱4?! 훗...우린 환상궁합 사인방이다!!!!”라는 멘션과 함께 다정하게 머리를 맞대고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4인방의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4db44114514b3c15ad9a3c0a1a682a13.jpg

[사진제공=로고스필름]


재희-윤소이-이수경-심지호가 즉석에서 결성한 ‘판타스틱4’ 인증샷은 지난 13일 촬영장에 깜짝 등장한 야식차를 환영하면서 이뤄졌다. 평소 각별한 스태프 사랑을 드러내고 있는 재희-심지호가 밤낮으로 고생하는 배우들과 힘들어하는 스태프들을 격려하기 위해 70인분에 달하는 분식차를 대절, ‘통 큰 한턱’을 선사한 것. 매일같이 진행되는 촬영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재희-심지호의 ‘세심한 배려’에 촬영장이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판타스틱4’ 인증샷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재희-윤소이-이수경-심지호는 ‘컬러 오브 우먼’에서 탄탄한 팀워크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4인방은 촬영 중일 때는 눈빛만 보고도 척척 맞는 호흡을 보여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는 가하면 촬영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는 유쾌한 담소를 통해 돈독한 사이를 드러내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는 귀띔이다.

재희 소속사 스타K 이재민 팀장은 “재희와 심지호가 추운 날씨 속에서 함께 고생하고 있는 스태프들과 연기자를 위해 각별하게 신경을 써서 분식차를 준비했다”며 “평소 쾌활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재희를 비롯해 윤소이, 이수경, 심지호 모두 털털하고 명랑한 성격이라 4명의 호흡이 잘 맞는 것 같다. 연기를 위한 열정과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통해 더욱 재미있는 ‘컬러 오브 우먼’이 완성되어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윤소이-재희-이수경-심지호 등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4각 관계를 중심으로 통통 튀는 사랑의 모습들을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 오는 16일 방송될 13회 분에서는 여러 가지 오해들로 멀어졌던 재희와 윤소이가 화해를 하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 사랑하는 윤소이를 향해 애정을 담뿍 쏟아내는 재희와 그런 재희와 행복해하는 윤소이, 여기에 윤소이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심지호까지 더해지면서 과연 윤소이와 재희, 심지호 세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경-전태수, ‘황홀 왈츠’ 삼매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Dance with me?" 배우 이수경과 전태수가 ‘황홀 왈츠’ 삼매경에 빠졌다. 이수경과 전태수는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에서 각각 허당스러운 미녀 홍보실 직원 배수진과 엉뚱하고 독특한 매력의 4차원 의사 김굴주 역을 맡고 있는 상황.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이수경과 전태수가 화려한 스텝이 빛나는 왈츠를 선보이며 무아지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두 사람은 29일 방송되는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58회에서 실감나는 왈츠 삼매경을 선보이며, 화려한 ‘댄스 신공’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반듯하게 턱시도를 갖춰 입은 전태수와, 그와는 달리 내추럴...  
이수경-진이한, 콩닥콩닥 ‘소파 키스’ 선보인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수경과 진이한이 ‘콩닥콩닥’ 로맨틱 ‘소파 키스’를 선보인다. 이수경과 진이한은 오는 31일 방송될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 37회 분에서 로맨틱한 ‘소파 키스’를 펼치게 된다. 엘리베이터 속 사랑고백으로 극적인 커플 탄생에 성공한 두 사람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이수경과 진이한은 이번 ‘소파 키스’로 ‘고딩 키스’와 ‘취중 키스’에 이어 3단 연속 키스 릴레이를 펼치게 된 것이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취중 키스를 하고서도 서로의 속내를 밝히지 못한 채 알쏭달쏭 관계를 이어갔던 이수경과 ...  
재희-윤소이-이수경-심지호, 사조직 ‘판타스틱4’ 결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재희-윤소이-이수경-심지호가 ‘판타스틱4’를 결성했다? ‘컬러 오브 우먼’ 재희가 주인공 4인방이 함께 한 직찍 사진을 트위터<twitter.com/valentineye>에 올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재희는 채널A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 촬영 중 야식을 함께 먹으며 윤소이, 이수경, 심지호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사진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것. 재희의 “꺄울 야식이닷! 판타스틱4?! 훗...우린 환상궁합 사인방이다!!!!”라는 멘션과 함께 다정하게 머리를 맞대고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4인방의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제공=로고스필름] 재희-윤소이-이수경-심지호가 즉석에서 결성한 ‘판타스틱4’ 인...  
배우 이수경, ‘화장품 광고 모델’ 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수경이 ‘화장품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수경은 오는 16일 방송될 채널A 개국특집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제작 로고스필름)13회 분에서 로라화장품의 첫 사내모델로 당선돼 화장품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이수경은 극 중 섹시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품고 있는 솔직담백한 왕진주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상황. 경쾌한 포니테일 헤어에 새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황홀한 레드 컬러드레스를 입고 촬영장에 등장, ‘화장품 여신’으로 또 한 번의 무한 변신을 펼쳐낼 예정이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이수경의 화장품 광고 모델 촬영은 지난 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