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수목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주인공 지창욱과 왕지혜의 첫 키스가 공개되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로맨틱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공간, 트럭 위에서 그려진 태양과 가온의 키스. 마음 속으로 늘 그리워해 온 기억 속 열 네 살 첫 키스의 주인공이 눈 앞에 서 있는 태양이라는 것을 알아버린 가온. 가온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태양은 자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봐주는 가온의 눈빛에 가슴이 터져버릴 것만 같다. 가온에게 차마 먼저 키스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머뭇거리는 태양에게 먼저 입을 맞춰버리는 가온. 그 기습 키스에 태양은 눈을 동그랗게 떠버리는데.



[사진제공=터치스카이]


물기를 가득 머금은 신선하고 싱그러운 과일과 야채들을 떠올리게 하는 수줍은 키스. 태양은 자신이 사랑하게 된 목가온이 열 네살 때 헤어진 자신의 첫사랑 진진심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상황. 오직 가온만이 그 사실을 알지만, 차마 말할 수 없어 더욱 애틋함을 자아냈다.

트럭키스의 주인공 태양 역을 맡은 지창욱은 “트럭 위 키스씬은 처음이다. 로맨틱하지 않은 장소라 생각 했지만, 나름대로 로맨틱한 장면이 연출된 거 같다. 키스씬은 항상 긴장되고 아직 두근거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창욱의 상대역으로 가온의 애틋함을 그려낸 왕지혜는 “키스씬은 항상 긴장된다. 매번 남자들이 먼저 다가오는 것이었는데 이번엔 내가 먼저 다가가야 하는 장면이라 더욱 긴장됐다.”며 수줍어 했다고.
이 두 사람의 애틋한 키스는 수요일 저녁8시 50분 채널A 에서 방송된다.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드라마이자, 인생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쉼 없이 도전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 드라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총각네 야채가게 ‘왕지혜 가출’…그녀의 앞날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강선(황신혜 분)과 가온(왕지혜 분) 모녀가 헤어졌다. 서로가 없으면 아무것도 완성할 수 없었던 모녀… 친모녀보다 깊은 정을 나눈 사이 였지만, 강선의 야망 앞에 가온은 큰 결정을 내렸다. “이 집에서 나가! 니 아빠 마음을 돌리려면 그 방법밖에 없을 거 같애. 넌 내가 시키는 대로 집에서 나갈 준비나 해. 그래야 니 아빠가 널 불쌍하게 여기고 다시 돌아봐 줄 테니까!” 라며 강선은 가온에게 연극을 하라고 종용하게 된다. [사진제공=터치스카이] 하지만 가온은 “엄만 늘 자기가 피해자라고 생각하죠? 그래서 엄마가 무슨 짓을 하건 용서받을 수 있다구요. 아니에요. 엄만 이제 누구한테도 용서받을 수가 없어요....... 나한테두...  
지창욱-왕지혜 트럭 위 ‘첫 키스’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수목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주인공 지창욱과 왕지혜의 첫 키스가 공개되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로맨틱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공간, 트럭 위에서 그려진 태양과 가온의 키스. 마음 속으로 늘 그리워해 온 기억 속 열 네 살 첫 키스의 주인공이 눈 앞에 서 있는 태양이라는 것을 알아버린 가온. 가온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태양은 자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봐주는 가온의 눈빛에 가슴이 터져버릴 것만 같다. 가온에게 차마 먼저 키스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머뭇거리는 태양에게 먼저 입을 맞춰버리는 가온. 그 기습 키스에 태양은 눈을 동그랗게 떠버리는데. [사진제공=터치스카이] 물기를 가득 머금은 신선하고 싱그러운 과일과 야채들을 떠올리게 하는 수줍은 키스....  
총각네 야채가게 OST ‘나윤권-전부이니까’ 12일 음원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자 주인공 진심(왕지혜)을 향한 남자 주인공 태양(지창욱)의 고백을 담은 남자주인공 테마곡 “전부이니까”가 드디어 공개된다. 가슴이 뜨거운 남자 태양, 그의 숨길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한 “전부이니까”는 지난 4회 방송에서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앞으로 남녀주인공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며 전격 공개 된다. [사진제공=터치스카이] 최고의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총각네 야채가게> OST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전부이니까”는 부드러우면서도 짙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발라드 곡으로 간결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나윤권의 보컬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 됐다. 지난 연말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이슈가 되기도 한 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