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허각과의 연애를 묻는 DJ의 질문에, 몇 초의 여유도 없이 딱잘라 싫다고 말해 화제다.

지난 2월 29일 KBS 쿨FM 홍진경의 두시에 출연한 다비치.

DJ 홍진경은 멤버 강민경에게, 허각과 개인적인 만남 즉 교제할 생각이 있냐 물었고, 강민경은 이에 딱 잘라 싫다고 대답했다.


7100d9ffb9b676ccd0d280f092af205b.jpg

[사진=어니스트뉴스DB]


이어 강민경은, "하지만 허각은 매우 매력적인 남자다"고 덧붙였고, 가수 및 배우 등 여러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다비치의 또다른 멤버 이해리는 요즘 김수현앓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고, DJ 홍진경은 김수현의 얼굴엔 드라마가 있다고 맞장구를 쳤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비치 강민경, 허각과의 연애 딱 잘라 거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허각과의 연애를 묻는 DJ의 질문에, 몇 초의 여유도 없이 딱잘라 싫다고 말해 화제다. 지난 2월 29일 KBS 쿨FM 홍진경의 두시에 출연한 다비치. DJ 홍진경은 멤버 강민경에게, 허각과 개인적인 만남 즉 교제할 생각이 있냐 물었고, 강민경은 이에 딱 잘라 싫다고 대답했다. [사진=어니스트뉴스DB] 이어 강민경은, "하지만 허각은 매우 매력적인 남자다"고 덧붙였고, 가수 및 배우 등 여러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다비치의 또다른 멤버 이해리는 요즘 김수현앓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고, DJ 홍진경은 김수현의 얼굴엔 드라마가 있다고 맞장구를 쳤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