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풋풋커플 오연서-강민혁이 촉촉한 봄비 속 ‘우산 키스’를 나눴다.

오연서와 강민혁은 14일 방송되는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5회 분에서 로맨틱한 우산 속 키스를 선보인다.

3b20777aa12e5b3e7e82154dead3ddf2.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지난 14회 분에서는 극중 세광(강민혁)이 아침운동에서 만난 말숙(오연서)에게 “다른 남자들이 쳐다보니까 앞으로 짧은 바지 입지 말라”며 윗옷을 벗어주는 친절을 베풀어 말숙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상황. 이후에 세광이 옷을 돌려달라고 연락하면서 둘의 만남이 성사된다. 말숙은 세광에 대한 두근거림으로 한껏 치장을 하고 약속장소로 나갔지만, 또다시 도도한 나쁜 남자로 변신한 세광으로 인해 상처받게 되는 것. 하지만 세광은 자신에게 따져 묻는 말숙에게 대답 대신 키스를 건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하나둘씩 에피소드를 만들어가며 ‘풋풋커플’로 떠오르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떤 사연으로 키스를 하게 됐는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촬영은 지난 3일 올림픽공원 인근 한 카페에서 자정부터 다음날 오전 3시까지 진행됐다. 오연서와 강민혁은 드라마에서의 키스신이 처음인데다, 오전부터 비가 많이 내려 추운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완벽한 키스장면을 만들어냈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 몇 번의 키스신 경험이 있던 오연서는 분위기를 유도하며 키스신이 처음인 강민혁과의 자연스러운 촬영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이날 현장에는 정용화-이정신-이종현 등 강민혁이 소속돼 있는 ‘씨엔블루’ 멤버들이 근처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가던 중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고, 촬영이 마칠 때 옆자리를 지키며 강민혁이 편안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왔다는 후문.

오연서 소속사 측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씨엔블루 강민혁과의 키스신 촬영이라서 오연서가 긴장을 많이 했다. 누구나가 좋아하는 가수이기에 가벼운 부담감으로 촬영장에 들어섰다”며 “오연서가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열심히 씨엔블루의 노래를 들을 정도로 팬이다. 그만큼 신경도 많이 쓰고 연기연습도 열심히 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민혁 소속사 측은 “강민혁이 몇 편의 드라마와 영화를 해왔지만 키스신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내색은 안했지만 많이 긴장하고 있는 것 같아 보였다. 그래도 멤버들이 옆에서 많은 조언도 해줬고, 연기 선생님을 통해 감정이입이나 연기를 꾸준히 배워오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런가하면 현재 ‘넝굴당’ 시청자들은 오연서-강민혁의 ‘풋풋 커플’에 대한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은 “민혁군, 누나들 마음 너무 설레게 하는 거 아닙니까?”, “제가 말숙이도 아닌데 왜 괜히 이렇게 떨리게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 완전 빠져 들었어요”, “말숙이랑 세광이랑 의외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 사람이 어떤 사랑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세광이가 윤희(김남주)의 동생이라는 걸 알게 되고 말숙이가 윤희에게 절절매는 모습 빨리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달달한 ‘우산 키스’를 시작으로 세광과 말숙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진행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자체 최고 시청률 36.3%(AGB닐슨 미디어, 수도권 기준)을 기록, 유일무이 독보적인 시청률 1위 국민드라마로서의 위용찬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씨엔블루 강민혁, 비타민서 ‘등 근육’ 최초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30일 방송되는 KBS2 건강 프로그램 <비타민> “알레르기의 습격편”의 게스트로 출연한 씨엔블루 강민혁이 알레르기 검사를 통해 탄탄한 등 근육이 공개됐다. 이날 비타민에서는 알레르기의 원인과 예방법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고, 출연자 전원에게 55종에 이르는 알레르기 피부 반응 검사를 진행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검사 과정에서 강민혁의 탄탄한 등 근육이 공개되어 스튜디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KBS] MC 김용만은 강민혁에게 “검사 결과 몇 위를 예상하느냐”고 묻자 강민혁은 “7위 아니면 죽음을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씨엔블루 강민혁 외에 최병서, 전수경, 김성경, 박혜경, 한민관, 서효명이 출연해 알레르기에 얽힌 각종 ...  
오연서-강민혁 봄비 속 ‘우산 키스’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풋풋커플 오연서-강민혁이 촉촉한 봄비 속 ‘우산 키스’를 나눴다. 오연서와 강민혁은 14일 방송되는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5회 분에서 로맨틱한 우산 속 키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지난 14회 분에서는 극중 세광(강민혁)이 아침운동에서 만난 말숙(오연서)에게 “다른 남자들이 쳐다보니까 앞으로 짧은 바지 입지 말라”며 윗옷을 벗어주는 친절을 베풀어 말숙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상황. 이후에 세광이 옷을 돌려달라고 연락하면서 둘의 만남이 성사된다. 말숙은 세광에 대한 두근거림으로 한껏 치장을 하고 약속장소로 나갔지만, 또다시 도도한 나쁜 남자로 변신한 세광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