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런 눈물, 처음이야!”

‘더킹 투하츠’ ‘답답남’ 조정석이 ‘분노의 질주’ 끝에 무릎을 꿇은 채 ‘폭풍 오열’을 쏟아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조정석은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원칙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오는 9일 방송될 ‘더킹 투하츠’ 15회 분에서 조정석은 감춰뒀던 분노를 터트려내며 감정이 북받치는 듯 굵은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모습을 그려낸다.


1a5a125ddb57dc924cbdad5b1e78e61d.jpg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극중 은시경(조정석)은 국왕으로 등극한 이재하(이승기)와 자유분방한 공주 이재신(이윤지)을 지키는 완벽한 충신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얻고 있는 상황. 지난 14회 방송분에서는 자신에게 오라고 설득하는 김봉구(윤제문)에게 “저는 썩은 과자는 안 먹습니다”라고 강단 있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심어줬던 바 있다.

무엇보다 우직하고 책임감 있는 ‘일방통행남’ 은시경이 비가 내려 촉촉이 젖은 바닥에도 상관없이 털썩 엎드려 울부짖으며 오열할 만큼 괴로운 상황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조정석의 폭풍눈물 장면은 지난달 30일 서울 외발산동에서 진행됐다. 조정석은 눈물 연기를 앞두고서 감정을 추스르며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눈물장면에 앞서 ‘분노의 질주’ 장면을 위해 조정석은 똑같은 길을 6번 이상 왔다갔다 달리면서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분위기를 다잡았다. 조정석은 감정 몰입을 위해 계속해서 대본을 읽으며 말 한마디 없이 집중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드디어 조정석의 오열 연기가 시작되자 촬영 현장은 숨소리조차 들리지 않을 정도로 정적이 감돌았다. 굵은 눈물을 뚝뚝 쏟아내며 오열하는 조정석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마저 숙연해졌던 것.

특히 감정에 북받치는 안타까움의 오열을 실감나게 펼쳐내던 조정석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도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은시경에 200% 빙의돼 있음을 생생하게 증명해보였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조정석은 하루 종일 은시경만 생각하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있다”며 “이 장면으로 인해 자신의 신념에 부합하지 않았을 때 괴로워하는 은시경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날 것이다. 조정석의 눈물로 인해 더욱더 흥미진진해질 15회 방송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15회 방송분 예고편에서는 하지원이 눈물을 흘리며 국왕 이승기를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장면이 담겨져 긴장감을 드높였다. 하지원과 이승기는 ‘팀워크’가 생명이라는 작전을 새롭게 펼쳐내며 WOC 지난대회 우승국인 미국을 상대로 공격을 시도하고 있던 상황. 과연 두 사람은 작전을 성공시키며 미국에게서 승리를 얻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킹 투하츠 조정석, ‘폭풍눈물’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런 눈물, 처음이야!” ‘더킹 투하츠’ ‘답답남’ 조정석이 ‘분노의 질주’ 끝에 무릎을 꿇은 채 ‘폭풍 오열’을 쏟아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조정석은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원칙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왕실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오는 9일 방송될 ‘더킹 투하츠’ 15회 분에서 조정석은 감춰뒀던 분노를 터트려내며 감정이 북받치는 듯 굵은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모습을 그려낸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극중 은시경(조정석)은 국왕으로 등극한 이재하(이승기)와 자유분방한 공주 이재신(이윤지)을 지키는 완벽한 충신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얻고...  
하지원-이승기 ‘비밀 프로젝트’ 가동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내 사내를 저렇게 만든 놈 가만 안두갔슴니다!” ‘더킹 투하츠’ 하지원과 이승기가 광기 어린 ‘마왕(魔王)’ 윤제문과 맞서게 될 ‘비밀 프로젝트’ 가동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2회분은 시청률 12.5%(AGB 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사진=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12회 방송화면 캡쳐] ‘더킹 투하츠’ 12회 방송분에서는 이재하(이승기)의 프러포즈를 받고 대한민국으로 돌아온 김항아(하지원)가 이재하와 힘을 합쳐 김봉구(윤제문)에게 강력하게 대항할 것임을 드러냈다. 이재하는 북한 측...  
이승기, 목숨 걸고 의연하게 판문점 넘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나한테 북한은 그냥 사고뭉치 이복형제밖에 안 돼요!” ‘더킹 투하츠’ 이승기가 북한에게 당당하게 맞서며 거침없는 ‘개념 국왕’의 포스를 드러내 시청자들을 감동케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1회분은 시청률 12.9%(AGB 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지난 10회 방송분보다 1%이상 상승, 본격적인 2라운드 상승세를 탔다. [사진=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11회 방송화면 캡쳐] ‘더킹 투하츠’ 11회 방송분에서는 대한민국 국왕 이재하(이승기)가 북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현명호(전국환)와 단독으로 만나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이 대...  
더킹 투하츠 하지원-이승기 ‘결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전쟁? 북한? 당신이 지금 제일 신경 쓰는 게 그거야? 밥그릇이자나!” ‘더킹 투하츠’ 이승기가 불붙은 시대 비판을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후련하게 만들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9회분은 시청률 12.6%(AGB 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사진=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9회 방송화면 캡쳐] ‘더킹 투하츠’ 9회 방송분에서는 이재하(이승기)가 자신들의 이익 차리기에만 급급한 정치권세력들을 신랄하게 비판하며 강렬한 정치 풍자를 담아냈다. 선왕 이재강(이성민)이 암살된 곳에서 목탄가루와 북한제 핸드폰이 발견되면서 김항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