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2012-Jul-09

커플 주얼리 전문몰 ‘홀리줄리’

2012.07.09 10:57:06


부제 : 생활경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어떤 사업이든 성공을 위해서는 경쟁력이 필요하다. 이는 온라인 전문몰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다. 커플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홀리줄리(www.holijuli.com)’는 실제 캠퍼스 커플로 연인을 맺은 정윤섭, 한은경 공동대표가 운영 중이다. 본인들의 연애 경험을 경쟁력으로 살리며 많은 청춘 남녀들의 사랑을 코치해주고 있는 정윤섭, 한은경 대표를 만나보았다.


121ce949090635ad53f328caa098226a.jpg


▶ 연인에서 결혼까지 성공한 부부가 커플 액세서리를 판매해 좋은 점은?
사귄지 1년, 생일 등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날 반지 등 액세서리를 선물하며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연인들이 많다. 하지만 가끔 남성과 여성들은 실제 서로가 어떤 제품을 더 원하고 어떤 기념일을 더 잘 챙겨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도 있다. 연인으로도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왔었고, 부부로 생활을 하면서 이와 같이 연인들이 쉽게 놓칠 수 있는 부분들을 논의해 쇼핑몰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들에게 알려주다 보니 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 홀리줄리라는 이름은 어떻게 탄생하게 됐나?
반지는 보통 의미 있는 날 특별하게 주고받는 선물이다. 그런 만큼 고결한 제품이기 때문에 성스럽다는 의미의 ‘홀리(holy)’와 ‘쥬얼리(jewelry)’를 합쳐서 이름을 지었다.

▶ 홀리줄리에서 판매되고 있는 물건은 어떤 제품들인가?
고가의 금부터 저렴한 은 소재로 만들어진 커플링과 이니셜 반지, 목걸이 등을 판매 중이다. 대표가 둘 다 금속공예를 전공했기 때문에 제품 검품이나 디자인을 결정하는데 있어 유리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 용이하다.

▶ 홀리줄리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의 강점은 무엇인가?
모든 은 소재의 제품들은 금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처럼 우수한 광택과 색상 변질, 금속 알레르기를 방지시켜 주기 위해 최고급 백금인 로듐(rhodium)으로 도금 과정을 한번 더 거치고 있다.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많은 고민 끝에 구매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최고의 상태로 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 주요 고객들은 누구인가?
주요 고객들은 저렴한 은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까지의 고객이 가장 많다. 커플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고 가격이 저렴하지만 품질이 우수하다는 장점 때문에 많이 찾아준다. 금 소재의 액세서리 용품들에 대해서는 20대 이상의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 운영에 있어서 가장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은 어떤 것인가?
고객들에게 소중한 제품인데 온라인으로 거래가 되기 때문에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사진 촬영에 특별히 신경 쓰고 있다. 사진을 통해 세부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했다. 사실적이면서도 감성적으로 제품 사진을 촬영해 고객들이 제품을 배송 받았을 때 실망하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아차 프리미엄 SUV ‘뉴 쏘렌토R’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SUV 쏘렌토R이 보다 강력해진 ‘뉴 쏘렌토R’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아자동차㈜는 세련된 디자인에 경제성과 성능을 한층 향상시키고, 후측방 경보 시스템과 텔레매틱스 유보(UVO)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을 적용한 ‘뉴 쏘렌토R’을 본격 출시한다고 10일(화) 밝혔다. 2002년 1세대 쏘렌토, 2009년 2세대 쏘렌토R에 이어 기아차가 세 번째로 선보인 개조차 ‘뉴 쏘렌토R’은 차명에서 알 수 있듯 신규 플랫폼 적용, 연비 개선, 첨단 신기술 탑재 등 신차급 수준의 상품성 강화를 통해 신차에 준하는 차량으로 다시 태어났다. 특히 지난해까지 2년 연속 중형 SUV 판매 1위를 달성하며 국내 대표 SUV로 자리매김한 쏘렌토R이 더욱 향상된 제품 경...  
커플 주얼리 전문몰 ‘홀리줄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어떤 사업이든 성공을 위해서는 경쟁력이 필요하다. 이는 온라인 전문몰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다. 커플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홀리줄리(www.holijuli.com)’는 실제 캠퍼스 커플로 연인을 맺은 정윤섭, 한은경 공동대표가 운영 중이다. 본인들의 연애 경험을 경쟁력으로 살리며 많은 청춘 남녀들의 사랑을 코치해주고 있는 정윤섭, 한은경 대표를 만나보았다. ▶ 연인에서 결혼까지 성공한 부부가 커플 액세서리를 판매해 좋은 점은? 사귄지 1년, 생일 등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날 반지 등 액세서리를 선물하며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연인들이 많다. 하지만 가끔 남성과 여성들은 실제 서로가 어떤 제품을 더 원하고 어떤 기념일을 더 잘 ...  
내차 사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이것’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누구나 내차가 생기면 해보고 싶은 일이 있기 마련. 그 중 가장 먼저 해보고 싶은 일은 무엇일까? 중고차 전문업체 카즈에서 ‘내차사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이라는 타이틀의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혼자 드라이브 하기’가 47%로 1위를 차지했다. 내차가 생기는 동시에 혼자 자유롭게 드라이브 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심리를 유추할 수 있는 부분이다. 내차마련 기분을 만끽하기 좋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는 서울 북악 스카이 웨이, 가평 청평호반를 예로 들 수 있다. 다음으로 ‘여행가기’가 26%의 지지율을 얻으며 2위에 랭크됐다. 효율적인 연비와 각종 세금 혜택을 자랑하는 경차와, 이동성이 좋은 SUV는 여행가기에 안성맞춤라고 할 수 있다. ‘...  
다음, 마이피플 프로필 기능 강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유무선 통합 메신저 마이피플의 프로필 기능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마이피플 프로필은 이미지 편집 및 확인의 편리함이 특징이다.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에서 프로필이 이용자 자신을 드러내는 하나의 수단인 만큼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개편의 초점을 맞췄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가장 큰 변화는 여러 장의 사진을 마이피플 프로필에 등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등록한 여러 사진 중 그날의 기분에 따라 대표 사진 한 장을 설정, 감정이나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진은 최대 5천장까지 등록이 가능해서 기존에 등록했던 사진을 삭제하는 ...  
다음, 어린이 포털 ‘키즈짱’ 유아 서비스 개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 어린이 포털 ‘키즈짱(http://kids.daum.net)’이 ‘유아’ 서비스를 개편해 더욱 풍성한 유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번 유아 서비스 개편을 통해 유아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교구 놀이 컨셉의 디자인, 스스로 조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등 유아들이 학습에 몰입하고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키즈짱이 자체 제작한 유아교육 콘텐츠, ▲요즘 뜨는 캐릭터 동영상, ▲EBS 유아교육 프로그램, ▲집에서 하는 홈스쿨링, ‘5세 누리과정’ 등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강화했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우선, 다음은 ‘놀이 교실’ 코너에 아이들이...  
다음, ‘201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7일, 제주 사옥인 ‘스페이스’의 ‘공간 안내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세계 43개국에서 총 6,823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이번에 다음이 수상한 ‘레드닷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어워드’는 창의적인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아이디어의 혁신성 등이 가장 뛰어난 작품에 수여되는 상이다. 다음은 지난 2010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로고 응용 디자인)으로 기업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을 한데 이어 2년만에 두 번째 쾌거를 거뒀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이번에 수상한 ‘스페이스’의 ‘공간 안내 디자인’은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 ‘실’을 이용해 지...  
뜨거운 내 차, 여름 피하는 노하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 더위에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것처럼 자동차도 더위를 피하기 위해 관리가 필요하다. 중고차 전문업체 카즈에서 뜨거워진 내 차를 위한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전자기기, 직사광선 피하기 더위 속에서 휴대기기는 휴대용 폭탄이나 마찬가지다. 특히 배터리가 장착된 휴대기기는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폭발 위험까지 있다. 차 안에서 휴대기기는 되도록이면 차 안에 두지 않는 것이 좋지만 불가피하다면 직사광선의 반대방향으로 주차하거나, 수건 및 전용커버로 덮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제공=카즈] ▶햇빛에 더워진 차 안, 실내 온도 낮추기 뙤약볕 아래 주차를 하게 되면 그늘에 주차한 차와는 달리 차량 실내 온도가 35도 이상 상승한다...  
정몽구 회장, 유럽發 위기 전이 사전차단 주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유럽 재정위기가 글로벌 자동차시장의 판매둔화로 전이되지 않도록 선제적으로 대응할 것을 강력하게 주문했다. 현대∙기아차는 25일 해외 법인장 회의를 열고 하반기 글로벌 생산 판매 전략을 집중 점검했다. 특히 이번 법인장 회의는 정몽구 회장의 지시에 의해 예정보다 한달 앞당겨 실시하는 것으로, 유럽재정위기가 장기화 조짐을 보임에 따라 이를 차단하고 시장별 종합적인 대응책을 마련하기 위한 조치이다. [사진제공=현대·기아자동차] 정몽구 회장은 해외 법인장 회의에서 “유럽재정위기 같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사전에 위기 대응을 철저히 해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고 밝히고 “지금까지는 잘해왔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