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2012-Jul-16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메뉴 출시

2012.07.16 09:39:35


부제 : 생활경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만능 재주꾼 소지섭이 직접 개발한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新)메뉴’가 전국에 출시된다.

소지섭의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공개했던 ‘소지섭 여름 신(新)메뉴’가 전국 투썸플레이스 250여개 매장에서 전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하는 것.

‘소지섭 신(新)메뉴’는 소지섭이 ‘투썸플레이스 by 51K점’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틈틈이 시간을 쪼개 개발한, 무더위에 꼭 필요한 깔끔하고 상큼한 에이드 음료 <그린티 레모네이드>와 <유자 진저에이드> 2종이다.

16965afea7f81bb318b8f84f0674502a.jpg
[사진제공=51K]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먼저 테스트 출시한 후 비커피음료 군에서 매출 1위에 등극한 바 있는 깔끔한 녹차와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진 청량한 음료. <유자 진저에이드>는 지난해 11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소지섭이 개발한 ‘소지섭 메뉴’의 원조 <유자 생강차>의 아이스 버전으로 새콤달콤한 유자청과 깊은 진저향이 어우러져 있다.

그 중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소지섭이 해외여행 중 아이디어를 얻어 봄부터 준비한 메뉴로 여름에 시원하게 선보이고 싶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했으며,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전국매장 출시 메뉴로 확정됐다. 특별히 이 메뉴만큼은 기존 사이즈가 아닌 큰 사이즈로 만들어 좀 더 시원하고 넉넉하게 드시도록 해 달라는 소지섭의 특별 주문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소지섭이 자신의 소속사 51K의 이름을 붙여서 지난해 7월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은 소지섭의 남다른 열정과 고객을 향한 사랑으로 인해 오픈 초부터 현재까지 투썸플레이스 전체 매장 매출 상위 5위권을 놓친 적이 없는 인기 매장이다. 한류스타 ‘소지섭 효과’로 인해 외국인 고객 비율이 매우 높고, 소지섭 사인이 새겨진 텀블러, 머그, 티셔츠 등 MD상품 판매율이 일반 매장의 10배가 넘을 정도다.

무엇보다 소지섭이 기획하고, 개발하는 등 전반적인 과정에 개입해 출시하는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의 ‘소지섭 메뉴’들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 구성으로 국내외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 투썸플레이스 및 투썸커피 전 매장에서 확대, 판매되기도 했다.

또한 소지섭은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영화 <오직그대만> 제작발표회 및 제5회 신디영화제 지원 등에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을 적극 활용하는 등 이곳을 단순한 카페가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드라마, 영화, 음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소지섭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담아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개발,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지난 11월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했던 ‘소지섭 메뉴’가 큰 성과를 거뒀던 것처럼 이번 여름 메뉴도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매출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전국 투썸 250여개 매장에 전격 출시되는 ‘소지섭 여름 신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상큼한 에이드와 잘 어울리는 치즈 케이크(piece)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한별, 2014 블루페페 여름 화보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에서 전개하는 블루페페(BLU PÉPÉ)가 2014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박한별은 당당하고 시크한 애티튜드와 숏 컷으로 완성도 높은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모던함이 담겨있는 이번 여름 화보는 강렬한 태양과 시원한 야자수 그늘, 그리고 활기찬 여름이 어우러져 감각적이면서도 선명한 컬러감이 센슈얼하게 표현됐다. 화보 촬영 당시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박한별은 특유의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촬영에 임해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을 보여줬다. 또 그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풀한 의상으로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냈다. 2014 여름, 블루페페(BLU PÉPÉ)는 네온 컬러, 데님, 플라워 패턴을 포인트로 도시 여성의 트렌디함과 캐주얼한 감성을 경...  
여름 휴가 갈 때 타고 싶은 최고의 차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름 휴가 때 타고 싶은 최고의 차는 무엇일까?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올 상반기에 출시된 국산차를 대상으로 “휴가 때 가장 타고 싶은 차”에 대해 성인남녀 58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휴가 갈 때 타고 싶은 차 1위로 기아 K9(35.3%)이 선정됐다. 이어 현대 싼타페 DM(11.1%)이 2위, 현대 스타렉스(8.6%)가 3위를 차지했다. 1위로 선정된 기아 K9은 세련된 스타일과 탁월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럭셔리 대형 세단으로, 뛰어난 주행성능과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보유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SK엔카] SK엔카에 따르면 K9을 선택한 응답자는 “안전하게 드라이브를 즐기며 쉬고 싶다”, “승차감도...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메뉴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만능 재주꾼 소지섭이 직접 개발한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新)메뉴’가 전국에 출시된다. 소지섭의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공개했던 ‘소지섭 여름 신(新)메뉴’가 전국 투썸플레이스 250여개 매장에서 전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하는 것. ‘소지섭 신(新)메뉴’는 소지섭이 ‘투썸플레이스 by 51K점’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틈틈이 시간을 쪼개 개발한, 무더위에 꼭 필요한 깔끔하고 상큼한 에이드 음료 <그린티 레모네이드>와 <유자 진저에이드> 2종이다. [사진제공=51K]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먼저 테스트 출시한 후 비커피음료 군에서 매출 1위에 등극한 바 있는 깔끔한 녹차와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진 청량한 음료. <유자...  
뜨거운 내 차, 여름 피하는 노하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 더위에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것처럼 자동차도 더위를 피하기 위해 관리가 필요하다. 중고차 전문업체 카즈에서 뜨거워진 내 차를 위한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전자기기, 직사광선 피하기 더위 속에서 휴대기기는 휴대용 폭탄이나 마찬가지다. 특히 배터리가 장착된 휴대기기는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폭발 위험까지 있다. 차 안에서 휴대기기는 되도록이면 차 안에 두지 않는 것이 좋지만 불가피하다면 직사광선의 반대방향으로 주차하거나, 수건 및 전용커버로 덮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제공=카즈] ▶햇빛에 더워진 차 안, 실내 온도 낮추기 뙤약볕 아래 주차를 하게 되면 그늘에 주차한 차와는 달리 차량 실내 온도가 35도 이상 상승한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