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사의 품격’에서 눈부신 미소와 얼렁뚱땅 반전매력으로 대한민국 남심을 초토화 시켜버린 김하늘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가 공개됐다.

김하늘은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에서 밝고 명랑하지만 단호한 성격을 가진 고등학교 윤리교사 서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김수로에 대한 짝사랑을 청산한 김하늘은 온갖 어려움을 딛고 장동건과 뜨겁고 달달한 로맨스를 시작, 두 사람의 핑크빛 사랑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feb0c9c0d4565d66ed9fa437ae13f68.jpg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김하늘은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를 통해 해맑은 미소와 남다른 카리스마로 교단에 서는 ‘윤리 여신’의 모습부터 장동건 앞에서는 사랑에 빠져 ‘한치 앞을 못 보는’ 허당 면모를 가진 여자로서의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로코퀸’다운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것.

김하늘은 선생님으로서 제자들을 향해 ‘시험보는 매너’를 적은 센스 있는 문자를 날리는가 하면, 제자를 때린 학부모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개념 선생’으로서의 포스를 펼쳐냈다. 상큼한 미소를 띤 채 학생들에게나 학부모에게 ‘윤리적 행동’의 중요성을 조목조목 설명하는 김하늘의 모습은 ‘윤리 여신’ 바로 그 자체인 셈이다.

무엇보다 김하늘은 사랑하는 남자 장동건 앞에 있을 때 귀엽고 사랑스러운, 빈틈이 많은 여자로서의 모습으로 더욱 강한 ‘초강력 매력’을 펼쳐내고 있다. 옆에 누가 있으면 잠을 잘 못 잔다고 하면서도 장동건이 팔베개를 해주자 바로 잠들어버리는 가하면 가방을 가져가기 위해 다가오는 장동건의 행동을 착각, 장동건의 가슴팍을 ‘퍽퍽’때리며 회사에서 무슨 짓이냐고 호들갑을 떨기도 한다. 또한 혼자 떠나온 이별여행에서 만취한 채로 장동건과 함께 걷던 들판 위를 훌쩍이며 걷더니, 갑자기 나타난 장동건을 보고는 엉덩방아를 찧는가 하면, 믿기지 않는 듯 “술을 너무 많이 마셨나”라며 고개를 뒤흔드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폭풍 웃음을 안겼다.

장동건 품에서 잠이 깼음에도 불구하고 만취했던 모습이 부끄러워 자는 척하며 돌아눕는가 하면, 장동건이 지켜보는 줄도 모르고 후회하는 말들을 랩하듯이 쏟아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다.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이 먼저 장동건에게 입맞춤을 건네는 김하늘의 애교 넘치는 면모는 러블리한 서이수의 모습이 200% 투영되고 있다는 반응이다. 


b991c5b64a94122e28c9d1cd62a14fdb.jpg


그런가하면 김하늘은 그 이면에 괴로움을 참고 감내하며 홀로 눈물을 쏟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짝사랑을 끝내겠다는 장동건의 통보를 듣고는 욕실바닥에서 폭풍 눈물을 흘렸고, 장동건이 19세 아들을 가진 애 아빠임을 알게 된 후 이별할 수밖에 없음에 안타까운 눈물을 펑펑 쏟아냈던 것. 제자들을 아끼고, 맡은 일에 책임감 넘치며,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한없이 사랑을 표현하는, 그러나 눈물도 많은 김하늘의 매력들이 장동건이 한눈에 반해 버렸던 ‘한치 앞을 못 보는 여자’ 서이수를 200% 싱크로율로 완성해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하늘은 대한민국 최고 ‘로코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신품’의 매력덩어리 서이수 역을 완벽하게 연기해내고 있다”며 “애가 있는 남자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결국 보고 싶고, 너무 사랑해서 다시 그 남자에게 용기 있게 다가간 서이수라는 역을 김하늘이 아니면 그 누구도 해내지 못했을 것이다. 남은 2회 동안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김하늘의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8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 19회 방송분은 ‘2012 런던 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평소 방송 시간보다 앞당겨진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사의 품격’에서 눈부신 미소와 얼렁뚱땅 반전매력으로 대한민국 남심을 초토화 시켜버린 김하늘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가 공개됐다. 김하늘은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에서 밝고 명랑하지만 단호한 성격을 가진 고등학교 윤리교사 서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김수로에 대한 짝사랑을 청산한 김하늘은 온갖 어려움을 딛고 장동건과 뜨겁고 달달한 로맨스를 시작, 두 사람의 핑크빛 사랑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김하늘은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를 통해 해맑은 미소와 남다른 카리스마로 교단에 서는 ‘윤리 여신’의 모습부터 장동건 앞...  
장동건-김하늘, 5단콤보 페인트칠 데이트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리커플’, 우리는 로맨스 데이트의 진리!” ‘신사의 품격’ 장동건과 김하늘이 깨소금 쏟아지는 ‘페인트칠 데이트’를 선보이며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전망이다. 장동건과 김하늘은 오는 22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18회 분에서 '사심(私心)'을 폭발시키는 달달한 애정행각을 통해 불꽃 로맨스를 펼쳐낸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극 중 김도진(장동건)과 서이수(김하늘)는 서이수가 새로 이사 갈 집을 단장하기 위해 함께 페인트칠을 하게 된 상황. 두 사람은 두 손을 부여잡고 페인트를 섞는가 하면, 나란히 서서 페인트칠을 하고, 두 사람의 키를 넘어선 부분을 칠하기 위해 어부바 스킨십을 선보인다. 페인트칠로 ...  
신품 장동건, 김하늘에 “나랑 살자” 프러포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 시간 이후부터는 같이 흘러가자. 나랑! 행복할 꺼야. 약속할게” ‘신사의 품격’ 장동건이 김하늘을 향해 심장을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로맨틱한 '폭풍 프러포즈'를 펼쳐내며 여심을 뒤흔들어놓았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12회 분은 시청률 21.7%(AGB 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일요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왕좌 독주 체제를 이어갔다. [사진=1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 12회 방송화면 캡쳐] 1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2회 분에서는 서이수(김하늘)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을 느끼게 된 김도진(장동건)이 서이수를 향해 달콤...  
신품 김하늘, 하의실종 9등신 미인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자체발광’!” ‘신사의 품격’ 김하늘이 늘씬늘씬한 ‘S라인’ 자태를 드러내며 ‘무결점 몸매’를 과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하늘은 오는 23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9회 분에서 아슬아슬한 하의실종 원피스와 핑크 스트랩 샌들로 숨겨졌던 ‘9등신 미인’ 자태를 드러내게 된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김하늘은 극 중 서이수의 직업인 고등학교 윤리 선생님과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의상이나, 편안함을 주는 이지 캐주얼룩을 주로 보여 왔던 상황. 김하늘은 알록달록한 짧은 미니 원피스와 과감한 슈즈를 신은 채 지금까지 ‘윤리 여신’ 서이수의 이미지와는 180도 전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