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상윤의 ‘태평양 가슴’ 속에 안긴 이보영의 애틋한 첫 포옹 장면이 포착됐다.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워너비 포옹’ 공개된 것이다.

이보영과 이상윤은 8회 만에 시청률 30%(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전국 시청률 기준)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 무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 엔터테인먼트)에서 이서영와 강우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3d5ce51fd59e32c5553c4cab39441aa5.jpg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이보영은 당장이라도 눈물이 터질 것 같은 그렁그렁한 눈빛을 한 채 도도한 몸짓과 퉁명스러운 말투의 서영을, 이상윤은 기존 훈남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사랑하는 서영 앞에서 물불 안 가리는 고집스런 인물 우재를 완벽 재현 해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파고들은 것.

지난 주 ‘내 딸 서영이’는 아버지 강기범(최정우)으로부터 회사 일을 하겠다는 전제로 서영과의 결혼 승낙을 얻어낸 우재의 감격스러운 표정에서 엔딩이 되며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 특히 첫 만남에서부터 싹터가는 사랑, 프러포즈, 결혼승낙에 이르기까지 기존 주말극과는 다른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 내고 있다.

그동안 서영은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재를 향해 마음이 움직이고 있음을 느끼고 있음에도 그를 매몰차게 대하며 자꾸만 밀어내려하고 있다. ‘어울리지 않는’ 서영과 우재의 사랑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하지만 서영과 우재의 애틋한 포옹 장면이 포착되며 이들의 러브라인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0cede713794cbfd7a997b3814d90e880.jpg


지난 주 경기도의 한 대학교에서 진행된 서영과 우재의 포옹신 촬영 현장에서 이보영과 이상윤은 사전 리허설을 거쳐 아름답고도 애틋한 장면을 완성했다. 시작하는 연인들이 그렇듯 조금은 쑥스러워하는 두 배우에게 수장 유현기 PD는 장난기 어린 농담으로 분위기를 유연하게 이끌었고, 이내 두 배우 모두 완벽하게 감정에 몰입했다는 후문. 그 누구에게도 의지한적 없이 철옹벽을 쌓고 살았던 서영이 한 남자의 태평양 같은 품에 안기는 ‘워너비’ 포옹신을 만들어내 유현기 PD의 OK 사인을 단번에 받아냈다.

이번 주말 ‘내 딸 서영이’는 놀랄만한 반전 스토리의 등장을 예고한 가운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보영과 이상윤의 포옹신은 13일 9회분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로, 이보영에게 배꼽인사 혼쭐난 사연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바로가 이보영에게 울먹이며 배꼽인사를 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신의 선물 14일'의 이보영과 바로가 함께 한 첫 촬영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연출 이동훈 극본 최란)에서 이보영과 바로는 각각 하나뿐인 딸을 의문의 납치범으로부터 지키지 위해 전사가 된 엄마 '김수현'과 수현의 딸 샛별(김유빈 분)의 유일한 친구로 정신연령이 6세에 머물러있는 순수소년 '기영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된다.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의 선물 14일' 제작팀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무엇 때문인지 화가 잔뜩 난 수현 앞에서 당황해 어쩔 줄 모르며 쭈뼛쭈뼛하던 영규가 90도로 배꼽인사를 하고 울먹거리며 자리를 ...  
이보영-윤상현 우산 데이트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 연출 조수원 / 제작 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가 이보영(장혜성 역)과 윤상현(차관우 역)이 함께 우산을 쓰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9일)밤 방송될[너의 목소리가 들려] 5회의 방송 분으로 우산이 없는 관우가 혜성의 뒤를 쫓아와 우산을 빌려달라며 그 핑계로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장면이다. [사진제공=SBS] 법정에서의 영민한 모습, 섬세한 매너와 따뜻한 마음을 지닌 관우에게 조금씩 매력을 느끼고 있었던 혜성. 그녀는 그런 관우를 자신도 모르게 신경 쓰게 되고, 함께 우산을 쓰고 가자는 그의 제안을 못이기는 척 허락하게 된다. 나란히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이보영...  
내딸서영이 이보영-이상윤 결혼식 비하인드 컷 대방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보영과 이상윤이 웨딩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행복한 웃음 가득한 선남선녀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절로 피어난다. 2주째 시청률 30%(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전국 기준)대를 돌파하며 ‘놀라운 저력’을 선보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 엔터테인먼트)는 아버지의 존재를 부정하며 사랑을 택한 서영(이보영)과 그녀에게 사랑을 오롯이 바친 우재(이상윤)의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이번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이보영, 이상윤 커플은 서로의 손을 맞대고 하트모양을 만드는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극중 결혼식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촬...  
내딸서영이 이상윤-이보영 ‘워너비 포옹’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상윤의 ‘태평양 가슴’ 속에 안긴 이보영의 애틋한 첫 포옹 장면이 포착됐다.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워너비 포옹’ 공개된 것이다. 이보영과 이상윤은 8회 만에 시청률 30%(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전국 시청률 기준)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 무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 엔터테인먼트)에서 이서영와 강우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이보영은 당장이라도 눈물이 터질 것 같은 그렁그렁한 눈빛을 한 채 도도한 몸짓과 퉁명스러운 말투의 서영을, 이상윤은 기존 훈남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사랑하는 서영 앞에서 물불 안 가리는 고집스런 인물 우재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