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더 이상 후회는 하고 싶지 않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에 다부진 각오로 돌아온 <시즌1> 탈락자 성수진과 박진영의 질긴 악연이 관심을 끌고 있다.

성수진이 오는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4회 분에 재등장, ‘랭킹오디션’을 앞두고 박진영에게 ‘1대1 밀착오디션’을 받는 장면이 펼쳐지는 것. 무엇보다 박진영의 혹독한 트레이닝에 흠뻑 눈물을 쏟아내는 성수진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48b27bfe31b749307a362a8252ed7180.jpg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성수진은 지난 <시즌1>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소유자로 YG의 트레이닝까지 받았던 실력자. 하지만 유독 박진영에게 만큼은 후한 평가를 받지 못했던 바 있다. 이로 인해 <시즌2>에 재도전한 후 무대에 올라서도 ‘박진영이 가장 무섭다’며 남다른 두려움을 전했던 상황.

하지만 박진영의 혹평은 <K팝 스타2>에서도 계속됐다. 절치부심으로 돌아온 성수진의 무대를 본 박진영은 “시즌1에서 제가 제일 박하게 한 걸 제가 잘 안다"고 운을 띄우며 “선곡은 최고였다. 하지만 요즘 스타일과는 거리가 먼 창법과 아직도 남아 있는 나쁜 버릇이 마음에 걸린다”며 냉정하게 불합격 버튼을 눌렀다. 팽팽한 긴장감과 함께 <시즌1>의 악연이 재현되는 듯 한 분위기가 다시금 연출된 것. 그러나 성수진은 양현석과 보아에게 합격을 얻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특히 성수진은 4회 분을 통해 박진영의 혹평에도 불구하고 심사위원이 합격자를 직접 지도하는 ‘1대1 밀착오디션’에서 JYP를 선택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시즌1>에 이어 다시 시작된 악몽 같은 두 사람의 인연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 긴장감을 높여주고 있는 것. 박진영이 성수진을 향해 건넨 진심어린 조언을 무엇일 지, 과거 타 오디션에서 자신을 탈락시킨 양현석에게 <시즌1>에서 각고의 노력으로 반전 평가를 이끌어냈던 성수진이 <시즌2>에서 박진영의 마음 또한 돌려놓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티즌들은 “박진영씨가 꼭 성수진씨의 진가를 알게 될 거에요! 악연을 꼭 이겨내길 바래요!”, “지난 3회에서 노래 다 끝나고 보아 심사평 듣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어요. 성수진씨 잘됐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시즌1 때도 좋아했었는데.. 감성적이고 넘 매력적이에요ㅠㅠ”, “열심히 해서 이번에는 Top10꼭 가세요~! 응원할게요!” 등 성수진의 재도전에 열렬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성수진이 밀착오디션 대상으로 박진영의 JYP를 선택해 당시 현장의 제작진과 참가자들이 모두 놀랐다”며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진 성수진과 박진영의 진심어린 조언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2>는 이번 주부터 실력파 참가자들이 본격적인 순위 경합을 펼치는 ‘랭킹 오디션’에 돌입, 팽팽한 긴장감으로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K팝 스타2> 4회는 12월 9일 저녁 4시 50분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팝스타3 박진영, TOP4 집으로 초청 ‘집밥’ 선물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 박진영 심사위원이 역대 시즌 최초로 TOP4를 집으로 초청, 따끈한 ‘집밥’을 선물했다. 박진영이 TOP4 멤버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정성 가득한 ‘집밥’을 선물해 관심을 끌고 있다. ‘TOP4 결정전’ 이후 ‘JYP 위크’를 어떻게 채워나갈지 고민하던 박진영은 “합숙생활로 지친 TOP4 멤버들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집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며 지난 24일 TOP4멤버 전원을 자신의 집에 초대했던 터. 박진영은 손수 마련한 음식들을 TOP4 멤버들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조절을 이어오던 참가자들도 이날만큼은 양껏 먹으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진영은 TOP4 멤버들과 도란도란 ...  
K팝스타2, 성수진-박진영 ‘질긴 악연’ 사연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더 이상 후회는 하고 싶지 않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에 다부진 각오로 돌아온 <시즌1> 탈락자 성수진과 박진영의 질긴 악연이 관심을 끌고 있다. 성수진이 오는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4회 분에 재등장, ‘랭킹오디션’을 앞두고 박진영에게 ‘1대1 밀착오디션’을 받는 장면이 펼쳐지는 것. 무엇보다 박진영의 혹독한 트레이닝에 흠뻑 눈물을 쏟아내는 성수진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성수진은 지난 <시즌1>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소유자로 YG의 트레이닝까지 받았던 실력자. 하지만 유독 박진영에게 만큼은 후한 평가를 받지 못했던 바 있다. 이로 인해 ...  
양현석-박진영-보아, K팝스타 시즌2 첫 회동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더 이상의 어색함은 노노~!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양현석-박진영-보아 등 오디션 프로그램의 한 획을 그었던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이하 K팝 스타) 초특급 심사위원 군단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K팝스타> 시즌2의 포스터와 프로필 촬영을 위해 세 심사위원이 2개월 만에 첫 회동을 가진 것. SM-YG-JYP 등 대한민국 ‘빅3’가 한 자리에 모이면서 시즌2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셈이다. [사진제공=K팝 스타] 세 심사위원들의 만남은 지난 4일 오후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뤄졌다. <시즌 2> 포스터 촬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각각 카메라 앞에 서서 각자의 매력을 멋지게 담아냈다. 이날 양현석은 어색하다며 쑥스러워...  
K팝 스타, 빅뱅-투애니원 등장에 “화들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역 K팝 스타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가 일일 레슨 선생님으로 나선다. 12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1회 분에서 소녀시대와 수펄스의 만남이 펼쳐지는 ‘SM 트레이닝’이 예고된 가운데, YG와 JYP의 이색 트레이닝 현장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YG 트레이닝’에서는 ‘최고의 K팝 스타’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가 등장,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지켜보며 조언을 했던 ‘1차 3사 트레이닝’ 때와 달리 직접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으로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공민지는 노래에 자신 없어하는 ‘...  
드림하이2 박진영, 굴욕 3종 세트 대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린예고 돌+아이 vs 최고의 아이돌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에서 전편의 유일한 생존자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찌질 코믹 연기를 선보일 박진영의 코믹 스틸 3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사기를 당해 빈털터리가 된 양진만은 현재 기린예고 기숙사 옥상 옥탑방에서 빌붙어 살며, 여전히 가수로서의 데뷔를 꿈꾸고 있다. 후줄근한 초록색 트레이닝복에 찌질남의 기본자세라 할 수 있는 바지춤에 손 넣기를 시연하며, 양진만 특유의 엉뚱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상심한 표정으로 가슴을 부여잡고 있는 양진만의 표정이 몹시도 애처롭다. 오즈엔터테인먼트의 기린예고 인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