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역배우 출신 김유리가 폭풍성장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000년생이며 올해 중학교에 입학하는 김유리는 2년전 SBS“별을따다줘”출연 당시 앳된 초등학생 모습이 역력하지만 2년후 최근 화보사진에서는 긴 웨이브 머리와 아이보리색 원피스의 조화가 성숙한 매력을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a2b4bf5f53ee7058ef2c6ee8a3f4449f.jpg
[사진제공=런엔터테인먼트]

사진 왼쪽을 보면 2년 전 SBS “별을따다줘”에서 진노랑역으로 출연당시 사진이고. 오른쪽사진은 최근 화보 촬영 시 공개된 사진인데 불과 2년만에  폭풍성장한 모습이 경이로울 정도다.

김유리의 폭풍성장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쁘게 잘 컸네”, “좋은 연기 기대할게요”, “헉!2년만에 이럴수가!!! ”“이대로만 자라다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중학교에 입학하게 된 배우 김유리는 2010년 국내 최연소 초등학생 걸그룹 ‘걸스토리’ 멤버로 데뷔해 화제가 되었고, SBS‘별을따다줘’ KBS‘복희누나’ MBC ‘못난이 송편’등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하면서 나이에 맞지 않는 성숙한 이미지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과 관계자들을 사로잡았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역배우 김유리, 2년만에 폭풍성장…깜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역배우 출신 김유리가 폭풍성장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000년생이며 올해 중학교에 입학하는 김유리는 2년전 SBS“별을따다줘”출연 당시 앳된 초등학생 모습이 역력하지만 2년후 최근 화보사진에서는 긴 웨이브 머리와 아이보리색 원피스의 조화가 성숙한 매력을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런엔터테인먼트] 사진 왼쪽을 보면 2년 전 SBS “별을따다줘”에서 진노랑역으로 출연당시 사진이고. 오른쪽사진은 최근 화보 촬영 시 공개된 사진인데 불과 2년만에 폭풍성장한 모습이 경이로울 정도다. 김유리의 폭풍성장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쁘게 잘 컸네”, “좋은 연기 기대할게요”, “헉!2년만에 이럴수가!!! ”“이대로만 자라다오”등 다양한 반응...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