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부인이 아니었으면 난 폐인이 되고 말았을 거요!”

‘꽃들의 전쟁’ 송선미와 정성운이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확인하는 ‘세자빈 백허그’를 선보인다.

송선미와 정성운은 JTBC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이하 꽃들의 전쟁/극본 정하연/연출 노종찬/제작 드라마하우스)’에서 각각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세자빈 강씨와 비극적 운명에 처해진 조선의 왕세자 소현세자를 맡아 세자 부부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0b4e4ccf32ab3b23d08fe4eb33277e45.jpg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무엇보다 두 사람이 오는 6일 방송될 5회 분에서 백허그부터 와락 포옹까지 달달한 ‘2단 스킨십’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극중 강빈(송선미)과 소현세자(정성운)는 아들 석철과 생이별을 한 뒤 청에 볼모로 잡혀 있는 신세임에도, 백성을 구하기 위해 백방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상태. 밤낮으로 백성을 구할 생각에만 매진하던 두 사람이 애절한 포옹을 나누며 그간 숨겨뒀던 서로에 대한 속 깊은 애정을 폭발시키게 된다.

이와 관련 송선미가 정성운의 등에 살포시 기대며 기습 백허그를 시도하자, 정성운이 몸을 돌려 송선미를 마주 안게 되는 것. 두 사람의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가동되면서 앞으로 절절한 사랑을 이어나갈 세자부부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송선미와 정성운의 달달한 포옹장면은 지난 3월 17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무대마당 세트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전날 고사가 진행됐던 터라 배우와 스태프 모두가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송선미와 정성운이 척척 맞는 연기 호흡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며 NG 없는 완벽한 촬영을 이어갔던 것. 특히 평소 두 사람이 촬영장에서 캐릭터에 대한 많은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쉬는 중간 틈틈이 대사를 맞추는 등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촬영이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었다는 귀띔이다.

송선미는 정성운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성운씨가 잘 챙겨주고 배려심이 있는 친구라 늘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정성운 역시 “좋은 여배우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알고 지내던 선배님인데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참 행복하다“며 “송선미 선배님은 작품에 대해 항상 한 발 앞서 생각을 하고 계시면서도 후배인 내게 작품에 대해 끊임없이 의논을 구하며 잘 해보자고 기운을 북돋아 주신다. 그런 겸손하신 모습을 보면 나 또한 더욱 철저히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소현세자를 연기하며 시청자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송선미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 측은 “이번회부터 애절하고 절절한 세자 부부의 사랑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라며 “특히 5회에서는 극중 소현세자와 강빈의 결혼하기 전 비화도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꽃들의 전쟁’ 4회 분에서는 인조에게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김자점과 자신을 홀대했던 친부와 정실부인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얌전이 ‘은밀한 거래’를 통해 부녀지간의 연을 맺는 모습이 담겨졌다. 은밀한 야합을 도모한 김자점과 얌전이 궁에 어떤 파란을 몰고 올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JTBC 주말연속극 ‘꽃들의 전쟁’ 5회는 오는 4월 6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조의 여왕' 배우 이윤성, 백허그·족욕이벤트…역대급 달달한 일상 大공개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 오늘(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배우 이윤성이 결혼 20년 차에도 여전히 신혼부부 같은 달달한 일상을 공개한다. 동안 미모의 이윤성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MC 현영은 "들어오는 순간 너무 환하고 아름답다"며 여전히 사랑스러운 그녀의 미모에 감탄했다. '프로 커플 파괴러(?)' 이성미가 이윤성에게 "남편분 왜 같이 안 나왔어요? '쇼윈도' 맞죠?"라며 의혹(?)을 제기하자, 이윤성은 "남편이 치과의사이기 때문에 환자분들과의 약속이 먼저지 않냐. 혼자 오게 됐지만 남편이 잘 다녀오라며 나를 꼭 안아줘서 그 냄새가 아직 내 어깨에 있는 것 같다"고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서 이윤성의 분주한 일상이...  
빅맨 최다니엘, 이다희에 공개 백허그 알고보니 ‘반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속 이다희(소미라 역)와 최다니엘(강동석 역)의 백허그 현장이 포착됐다. 이는 오늘 방송되는 7회의 한 장면으로 결연한 표정으로 이다희를 등뒤에서 끌어안은 최다니엘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동석(최다니엘 분)이 자신의 청혼을 회피한 미라에게 화가나 돌아가신 미라(이다희 분)의 아버지의 공금횡령을 운운하며 상처를 안겼다. 이에 슬픔을 감추지 못하던 미라는 지혁(강지환 분)과 키스를 하는 엔딩으로 그녀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음을 알렸다. 하지만 미라와의 관계가 밝혀질까 늘 전전긍긍해왔던 동석이 회사 한복판에서 미라에게 과감한 스킨십을 하고 있는 만...  
이서진-김희선, 심장 쿵쾅 ‘스피드 백허그’ 현장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이서진과 김희선이 오는 3월 2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제작 삼화 네트웍스) 4회 분에서 갑자기 달려드는 오토바이를 피해 기습적으로 ‘스피드 백허그’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재빠른 동작으로 김희선의 어깨를 감싸 안는 이서진과 이서진의 품 안에서 놀란 감정을 애써 수습해내는 김희선의 모습이 담긴 것. 아련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드는, 운명적인 러브라인을 예감케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서진과 김희선의 ‘기습 포옹’ 장면은 지난 18일 경주시에 위치한 한 야외 촬영장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대본을 들고 서로의 감정선에 대해 기탄없는 의견을 나누며, 첫 포옹신을 준비했다. 경...  
김남길-손예진, 아련한 ‘눈물의 백허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김남길과 손예진의 아련한 ‘눈물의 백허그’가 공개되었다.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제작 에넥스텔레콤)> 16회에서는 김남길이 손예진의 뒤로 다가가 두 팔로 힘껏 감싸 안는 백허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제작사가 공개한 현장 스틸 사진 속 두 사람은 김남길이 있는 힘껏 뒤에서 손예진을 끌어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런 김남길의 백허그에 당황한 듯 손예진은 손으로 입을 가린 채 눈물을 떨구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두 사람은 지난주 방송된 13회에서 아픔이 가득 담긴 ‘상처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상황. 하지만 복수를 하려는 남자와 그 복수를 막으려...  
‘꽃들의 전쟁’ 송선미-정성운 ‘세자빈 백허그’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부인이 아니었으면 난 폐인이 되고 말았을 거요!” ‘꽃들의 전쟁’ 송선미와 정성운이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확인하는 ‘세자빈 백허그’를 선보인다. 송선미와 정성운은 JTBC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이하 꽃들의 전쟁/극본 정하연/연출 노종찬/제작 드라마하우스)’에서 각각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세자빈 강씨와 비극적 운명에 처해진 조선의 왕세자 소현세자를 맡아 세자 부부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무엇보다 두 사람이 오는 6일 방송될 5회 분에서 백허그부터 와락 포옹까지 달달한 ‘2단 스킨십’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극중 강빈(송선미)과 소현세자(정성운)는 아들 석철과 생이별을 한 뒤 청에 볼모로 잡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