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달콤살벌하고 신비한 Original SoundTrack이 발매된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1%의 무죄율을 위해 싸우는 국선전담변호사와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소년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달콤하고 살벌한 이야기에 리얼하고 따뜻한 인간애가 맛깔나게 버무려지며 수목드라마의 왕좌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c4e17dad41deefd8fd1c5e234d4d21ae.jpg
[사진제공=SBS]

달달한 러브송의 no.1으로 떠오른 정엽이 부른 ‘왜 이제야 왔니’,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려가는 상큼발랄함을 담은 멜로디데이의 ‘달콤하게 랄랄라’ 달콤함을 완비 한 것은 물론, 놀라운 가창력으로 애틋함과 절절함을 표현한 김연지의  ‘두눈에 두볼에 가슴에’ ,  차세대 가창력 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아이투아이 나래의 ‘우리 행복했던 날들’은 아련함과 감동을 겸비했다. 뿐만 아니라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선사하는 ‘너에게 들리지 않는 그 말’은 그야말로 로맨틱의 절정을 보여주었다.

에브리싱글데이의 리더이자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음악감독인 문성남 음악감독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에코’,’돌고래’로 드라마팬들을 사로 잡는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가 방송되는 동안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드라마 특유의 신비함, 따뜻함은 물론 살벌하고 긴장감 넘치는 original scor 수록하여 음악만으로 드라마를 느낄 수 있도록 선사한다.

헤어나올 수 없는 신비한 마성의 매력을 듬뿍 담아 낸 [너의 목소리가 들려] Original SoundTrack은  오늘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공개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발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달콤살벌하고 신비한 Original SoundTrack이 발매된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1%의 무죄율을 위해 싸우는 국선전담변호사와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소년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달콤하고 살벌한 이야기에 리얼하고 따뜻한 인간애가 맛깔나게 버무려지며 수목드라마의 왕좌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사진제공=SBS] 달달한 러브송의 no.1으로 떠오른 정엽이 부른 ‘왜 이제야 왔니’,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려가는 상큼발랄함을 담은 멜로디데이의 ‘달콤하게 랄랄라’ 달콤함을 완비 한 것은 물론, 놀라운 가창력으로 애틋함과 절절함을 표현한 김연지의 ‘두눈에 두볼에 가슴에’ , 차세대 가창력 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아이투아이 ...  
이보영-윤상현 우산 데이트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 연출 조수원 / 제작 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가 이보영(장혜성 역)과 윤상현(차관우 역)이 함께 우산을 쓰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9일)밤 방송될[너의 목소리가 들려] 5회의 방송 분으로 우산이 없는 관우가 혜성의 뒤를 쫓아와 우산을 빌려달라며 그 핑계로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장면이다. [사진제공=SBS] 법정에서의 영민한 모습, 섬세한 매너와 따뜻한 마음을 지닌 관우에게 조금씩 매력을 느끼고 있었던 혜성. 그녀는 그런 관우를 자신도 모르게 신경 쓰게 되고, 함께 우산을 쓰고 가자는 그의 제안을 못이기는 척 허락하게 된다. 나란히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이보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