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IT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하철 1~4호선 디지털뷰에 NFC(근거리무선통신)서비스를 신규 런칭, 이를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9월부터 서울시 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된 913개 디지털뷰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메뉴를 신규 오픈, 해당 메뉴에 탑재된 게임을 NFC 태깅을 통해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NFC 커버리지이다.

dac4dfcf7e02723bf947fd0af3fa07a9.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NFC 어렵지 않아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말기에 부착된 NFC 태그에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게임 다운로드와 함께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이며 응모자 전원에게 편의점 쿠폰 등의 경품이 100% 지급된다. 같은 기간, 탭플레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pplay)에서는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음 디지털뷰 NFC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이창엽 디지털플랫폼 팀장은 “다음은 디지털뷰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서로 다른 디지털 기기들을 연계한 혁신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데이트하고, 디지털뷰 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지난 2010년부터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 ‘디지털뷰’ 운영을 시작, 현재 서울 메트로 1~4호선 120여개 역사와 코레일 수도권 전철 57개 역사를 포함한 총 177개 역사에 970대를 운영 중이다. 또한, 부산 서면역 특화거리의 부산 미디어폴과 인천공항철도 10개 역사의 사이니지 단말에 광고 비즈니스를 진행 하고 있으며 올 한 해에만 LG유플러스와의 디지털 사이니지 전략 제휴 체결, 골프존 사이니지 런칭 등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기아차, 찾아가는 무료예방점검 300만대 넘어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현대·기아차가 무료예방점검 서비스를 실시한지 7년 만에 점검차량 300만대를 넘어섰다. 현대·기아차는 비포서비스와 큐서비스를 통해 10월까지 336만대의 차량을 무상점검했다고 밝혔다. 현대차 비포서비스 및 기아차 큐서비스는 아파트 단지, 대형마트, 기업체 등 고객이 거주하거나 자주 방문하는 곳에 직접 찾아가 무료로 차량을 점검해주는 예방 정비 서비스다. 현대차 비포서비스 실시 [사진제공=현대·기아차] 현대·기아차는 이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54만대를 점검하는 등 매년 50만대의 차량을 무상점검하고 있다. 이는 현대·기아차 지난해 연간 국내판매대수인 115만대의 47%에 달하는 대수로, 판매차량의 절반을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있는 것이다. 총 대수인 336만대도 국내 자...  
2014년형 쉐보레 말리부 사전계약 돌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첨단 안전사양과 신규 편의장비로 무장하고 상품성을 한층 강화한 2014년형 쉐보레 말리부(Chevrolet Malibu)의 11월 본격 판매에 앞서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 탁월한 정숙성은 물론, ‘2012 올해의 안전한 차’ 수상으로 탁월한 안전성이 입증된 바 있는 쉐보레 말리부는 기존의 차선이탈 경고장치와 급제동 경보 시스템에 이어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대거 적용해 패밀리 세단의 안전 기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사진제공=한국지엠] 2014년형 말리부는 주행 사각지대 범위 내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시각적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SBZA: Side Blind ...  
빈폴아웃도어, 수지와 함께한 팬사인회 ‘인산인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가 지난 10월 31일(목) 저녁,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전속모델 미스 에이 (miss A) 수지의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빈폴아웃도어 다운스토리: 도브 러브 (Dove Love) 인 캐나다’’의 서막을 여는 행사로, 현장에는 약 오백 여명의 팬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수지는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오렌지 컬러의 윈드스토퍼에 블랙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아웃도어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팬들을 위해 사랑스러운 눈빛 조련과 섹시한 포즈로 뜨거운 환호성을 받기도 했다. [사진제공=제일모직] 한편, 이 날 소개된 ‘빈폴아웃도어’ ‘빈폴아웃도어 다운스토리: 도...  
다음, 디지털뷰에서 NFC 접촉하면 이벤트 100% 당첨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하철 1~4호선 디지털뷰에 NFC(근거리무선통신)서비스를 신규 런칭, 이를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9월부터 서울시 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된 913개 디지털뷰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메뉴를 신규 오픈, 해당 메뉴에 탑재된 게임을 NFC 태깅을 통해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NFC 커버리지이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NFC 어렵지 않아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말기에 부착된 NFC 태그에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게임 다운로드와 함께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이며 응모자 전원에게 편...  
머슬카의 전설, 쉐보레 2014 카마로RS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Chevrolet)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카마로(Camaro)의 강렬한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하고 첨단 편의사양을 추가한 ‘2014 카마로RS’를 새롭게 출시하고 31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했다. 쉐보레 카마로는 지금까지 5세대를 거치며 쉐보레 브랜드의 역동성과 기술력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모델로 진화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2014 카마로RS는 최대 323마력의 폭발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V6 3.6L 직분사 엔진을 바탕으로 카마로의 DNA를 한층 더 강조한 내외관 변화를 담았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카마로는 쉐보레의 역사와 브랜드, 그리고 정체성을 담고 있는 상징적인 차량으로...  
다음세대재단, 제11회 인터넷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세대재단(대표 최세훈)은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제주도 다음 스페이스에서 전국 도서관 리더들을 위한 제11회 ‘인터넷 리더십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리더십 프로그램은 공익적 가치를 추구하는 비영리 단체들이 미디어환경 및 소통방식의 급격한 변화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08년에 처음 시작되었으며, 지금까지 시민사회 운동가, 사회적 기업가, 풀뿌리 운동가, 지역 사회복지사, 외국인 이주노동 운동가, 자원봉사센터 리더 등 총 300여명이 참여했다.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인터넷리더십 프로그램은 사단법인 포럼 문화와 도서관이 파트너로 함께하며, 전국의 도서관 리더 30여명이 참여한다. 이번 인터넷 리더십 프로그램에서는...  
쉐보레 스파크, 100만대 생산 돌파로 밀리언 셀링카 진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개발을 주도한 GM 글로벌 경차 쉐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가 1호차 생산 이후 4년여 만에 글로벌 생산 100만대를 돌파해 밀리언 셀링카의 명성을 얻었다. 쉐보레 스파크는 2009년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1호차가 생산된 이후 올해 9월 말까지 4년여의 짧은 기간 동안 한국, 우즈베키스탄, 인도 등에서 총 1,013,930대가 생산됐다. 이 중 경차생산 전문공장인 창원공장에서 완성차로 687,755대, 창원공장의 반조립부품수출방식(CKD)을 통해 인도와 우즈베키스탄 등 GM의 해외 공장에서 326,175대가 생산되며 늘어나는 글로벌 경차 수요에 부응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이번 쉐보레 스파크 100만대 생산 ...  
‘KIA에 향기를 입히다’ 기아 향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 향(KIA Fragrance)’을 통해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느껴보세요!” 기아자동차㈜는 28일(월) 오전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기아차의브랜드 속성을 반영한 ‘기아 향(KIA Fragrance)’을 처음 공개하는 한편 오감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소개하는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이날 첫 선을 보인 ‘기아 향’은 후각을 통해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개발됐으며, 기아차는 고객들이 판매 및 서비스 거점 등 다양한 고객 접점 공간에서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아차는 기아 향을 차량 공조시스템에 적용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등, 오감을 통한 브랜드 감성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