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제작진이 이연희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주말 서울 강남의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독보적인 미모를 지닌 엘리베이터걸 오지영 캐릭터로 분한 이연희가 화끈한 댄스 실력을 뽐내는 장면.

38ac5d4e538bc278740657ea6f1b625c.jpg
[사진제공=SM C&C]

촬영 전 권석장 감독은 "지영아, 춤 한번 시원하게 추고 시작해 보자!"라는 말로 이연희가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도왔고, 이연희는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긴장했냐는 듯 자유자재로 다양한 춤을 선보여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실, 이연희는 이번 댄스 씬을 위해 일부러 자료를 찾아보고 따로 댄스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는 등 사전에 만반의 준비를 해놓았다고. 단 한 장면을 위해 몇 주 전부터 철저한 사전준비를 해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 이연희의 프로의식이 빛나는 순간이었다.

이날 이연희는 약 200명이 넘는 보조출연진 사이에서도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혼신을 다해 오지영을 연기했고, 시간이 지나자 자신이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여러 춤을 제안하기도 하는 등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위한 뜨거운 열의를 보였다.

한편, 권석장 감독과 서숙향 작가, 이선균, 이연희, 이성민, 이미숙, 이기우 등 MBC 드라마왕국의 ‘무한도전팀’ 결성으로 올 겨울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굴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미스코리아’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스코리아’ 이연희, 복고댄스 삼매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제작진이 이연희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주말 서울 강남의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독보적인 미모를 지닌 엘리베이터걸 오지영 캐릭터로 분한 이연희가 화끈한 댄스 실력을 뽐내는 장면. [사진제공=SM C&C] 촬영 전 권석장 감독은 "지영아, 춤 한번 시원하게 추고 시작해 보자!"라는 말로 이연희가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도왔고, 이연희는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긴장했냐는 듯 자유자재로 다양한 춤을 선보여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실, 이연희는 이번 댄스 씬을 위해 일부러 자료를 찾아보고 따로 댄스 전...  
이연희, 미스코리아 왕관을 향한 첫걸음 ‘의리’ 택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연희가 카리스마 넘치는 의리파 오지영으로 변신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이연희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서 고등학교 시절 동네 최고의 퀸카에서 성인이 된 후 ‘엘레베이터 걸’로 일하며, 부조리한 사회생활을 견뎌내는 오지영 역을 맡았다. [사진제공=SM C&C] 첫 촬영은 지난 11일 일산 MBC 드림센터의 세트에서 진행되었다. 첫 촬영에는 이연희와 같은 백화점 엘리베이터 걸로 등장하는 김예원, 유은호와 늘 사사건건 부딪히는 백화점 엘리베이터 걸 담당부장 역할의 장원영이 함께 했다. 이연희는 약속된 시간보다 일찍 촬영장에 도착해 스태프들에게 밝은 웃음으로 인사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