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드라마스페셜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이하 상속자들)]에서 서투르기에 더욱 가여운 외사랑으로 여심(女心)을 울리고 있는 ‘악동’ 김우빈이 누군가를 위한 선의(善意)의 흑기사로 깜짝 변신한다.

‘상속자들’에서 김우빈은 다 가진 호텔 상속자이자 제국고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악동이지만, 첫사랑 은상(박신혜 분) 앞에서만큼은 한없이 약해지는 ‘최영도’ 역을 맡아, 남자들에겐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여자들에겐 남자친구 삼고 싶은 로망으로 나날이 뜨거운 인기몰이 중에 있다.

특히, 김우빈은 거칠고 저돌적으로 보이지만 그 안에 서툰 진심이 느껴지는 ‘최영도 어록’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수많은 열혈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터. 많은 이들이 그의 등장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가운데, 오늘(27일), 헬멧으로 얼굴을 가린 채, 편을 갈라 대치하는 보디가드들 사이를 유유히 탈출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9e299264076131a1b2b43e35c5a3ea3.jpg
[사진제공=SBS]

사진 속 김우빈은 자신을 막아서는 보디가드들을 뿌리치고, 그들의 시선을 사방으로 분산시키기 위해 애쓰는 모습. 그들이 서로 뒤엉켜 대립하는 틈을 타, 자리를 벗어난 김우빈은 그제야 안심한 듯 헬멧을 벗고, 안도의 눈빛과 함께 승리의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처럼 쫀득쫀득 긴장감 넘치는 ‘진격의 헬멧요정’ 김우빈의 첩보작전은 사실 전혀 예상치 못한 인물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일부분. 누군가를 괴롭히는 일이 익숙한 악동 최영도가 어떠한 이유에서 선의의 흑기사를 자처하게 됐는지, 최영도의 특별한 호의를 받게 될 영광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지, 모든 사건의 전말은 오늘(27일) 방송될 ‘상속자들’ 15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일명 ‘상속자들 최영도 머리’로 통하는 1 대 9 가르마의 포마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던 김우빈은 오늘 15회 방송부터 앞머리를 내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개성 강한 ‘최영도’ 캐릭터를 위해 강렬한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던 김우빈은 차분하면서도 시크하게 바뀐 헤어스타일에 맞게, 조금 더 진득한 눈빛과 깊은 대사로 은상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며 반전의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SBS 드라마스페셜 [상속자들]은 오늘(27일) 밤 10시 15회가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속자들 김우빈, ‘선의의 흑기사’ 된 사연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드라마스페셜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이하 상속자들)]에서 서투르기에 더욱 가여운 외사랑으로 여심(女心)을 울리고 있는 ‘악동’ 김우빈이 누군가를 위한 선의(善意)의 흑기사로 깜짝 변신한다. ‘상속자들’에서 김우빈은 다 가진 호텔 상속자이자 제국고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악동이지만, 첫사랑 은상(박신혜 분) 앞에서만큼은 한없이 약해지는 ‘최영도’ 역을 맡아, 남자들에겐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여자들에겐 남자친구 삼고 싶은 로망으로 나날이 뜨거운 인기몰이 중에 있다. 특히, 김우빈은 거칠고 저돌적으로 보이지만 그 안에 서툰 진심이 느껴지는 ‘최영도 어록’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수많은 열혈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연정훈, 엄지원의 '흑기사'로 변신…불꽃 대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네가 뭔데 내 사람한테 손을 대" '사랑도 돈이 되나요' 연정훈이 엄지원의 '흑기사'로 변신, 활활 타오르는 '불꽃 대사'를 던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연정훈은 지난 15일 방송된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이하 ‘사돈나’/극본 도현정, 연출 한철수/제작 팬엔터테인먼트) 14회 분에서 사촌동생 미미(왕빛나)로 부터 갑작스럽게 뺨을 맞게 된 여비서 다란(엄지원)을 보게 된 후 미미를 향해 격한 분노를 폭발시켰다. [사진=15일 방송된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 방송화면 캡쳐] 극중 마인탁은 다란의 직원 계약기간이 끝나가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정직원으로 채용하겠다며 은솔(정다혜)과의 데이트 플랜을 짜게 했다. 무슨 수를 ...  
체험 삶의현장 837회, '이쁜이' 가수 서지영의 라오스 봉사활동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라오스 비엔티안 방비엔군의 오지마을. 비엥싸이 마을과 후와이응암 마을의 450가구, 2500여명이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식수 위한 식수개발 공사 일꾼으로 가수 서지영이 출동했다. 식수 개발 공사 앞서 주민들 사용하는 식수원인 메콩강과 식수로 쓰이는 가정의 우물물까지 수질검사 후 본격적인 식수 개발공사를 시작해 정수된 물이 마을 곳곳 전달되도록 9km관로 매설 작업에 들어가는데.. 체험 삶의 현장 837회 2010년 10월 10일 (일) 오전 9시 KBS 1TV 사진=KBS 서지영의 라오스 이름은 '이쁜이'! 이쁜이 서지영 삽들고 관로 묻을 땅파기에 영차~! 계속되는 땅파기 삽질 구슬땀에 때마침 내리는 빗물.. 이때 라오스의 서지영 흑기사 등장!! 서지영 빗물 맞을까...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