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IT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미생’과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를 연속으로 흥행시키며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드라마 시장을 주도해 온 다음이 새 드라마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를 2월 26일부터 단독 방영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는 교보생명이 기획하고 디지털씨앤엠이 제작을 담당했다. 제작사인 디지털씨앤엠은 지난 해 국내 최초 SNS 드라마인 ‘러브인메모리1’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총 8부작으로 방영되는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극본/연출 박선재, 기획 교보생명, 제작 디지털씨앤엠)는 다음의 모바일 콘텐츠 유통 플랫폼인 스토리볼을 통해 2월 26일부터 매주 2편씩 4주동안 방영된다.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는 가족을 키워드로 한 드라마로, 아빠 현수(정웅인 분)가 가족들에게 이별을 준비하는 슬프면서도 감동적인 내용이다. 특히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강인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정웅인이 이 시대의 대표적인 아버지이자 감동적이고 현실적인 캐릭터로 돌아와 연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내 역에는 윤주희가 캐스팅돼, 한 가정의 엄마가 갖는 애틋한 감정들을 표현하며 정웅인과 호흡을 맞췄다. 딸 수정 역으로는 2014년 유망주 윤소희가 캐스팅됐으며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감초역할을 했던 김형범이 친구 역할을 맡았다. 수정과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 역에는 KBS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에서 스파이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신인배우 백현이 캐스팅됐다.

티저 영상 공개로 큰 관심을 불러 모은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는 2월 20일 광화문 교보생명에서 제작 발표회를 열어 미디어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다음 스토리볼과 tv팟을 통해 2월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금요일에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본편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뒷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영상을 방영한다. 

배성준 마케팅제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모바일 기기의 발전과 통신망의 고도화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고화질의 영상을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라며 “‘미생’, ‘러브포텐’ 등 다양한 모바일 영상 콘텐츠의 유통에 앞장 서온 다음은 ‘러브인메모리2’를 통해 더욱 수준 높은 모바일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이 지난 해 선보인 ‘스토리볼’은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서비스하고 있다. 텍스트와 이미지로 이루어진 콘텐츠를 넘어 수준 높은 영상과 인터랙티브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다음의 큐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엄선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어 새로운 콘텐츠 마켓의 모델을 만들고 있다. 

‘스토리볼’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다음앱과 다음 모바일웹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토리볼 URL("http://storyball.daum.net)로 접속해도 확인 가능하다.

23d7b63d8e8d35d33c33a6fb08178a89.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남 영화·드라마 촬영지서 봄나들이 즐기세요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전라남도는 케이(K)-콘텐츠 촬영지로 급부상한 강진 백운동원림, 목포 시화골목, 보성 열화정, 순천 드라마촬영장을 3월 봄나들이 추천관광지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진 백운동원림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환혼’의 촬영지로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 홍보 포스터와 여러 장면의 배경이 된 왕대나무숲은 백운동원림의 인기 장소다. 그림 같은 풍광은 드라마 ‘환혼’의 판타지 로맨스를 신비롭게 연출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선시대 선비의 덕목을 상징하는 매화, 난초, 국화, 대나무와 소나무, 단풍나무, 동백나무로 우거져 사극 드라마영화 촬영지로 안성맞춤이다. 우리나라 전통 정원의 원형을 둘러보며 선...  
다음 스토리볼, 모바일 드라마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 연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미생’과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를 연속으로 흥행시키며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드라마 시장을 주도해 온 다음이 새 드라마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를 2월 26일부터 단독 방영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는 교보생명이 기획하고 디지털씨앤엠이 제작을 담당했다. 제작사인 디지털씨앤엠은 지난 해 국내 최초 SNS 드라마인 ‘러브인메모리1’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총 8부작으로 방영되는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극본/연출 박선재, 기획 교보생명, 제작 디지털씨앤엠)는 다음의 모바일 콘텐츠 유통 플랫폼인 스토리볼을 통해 2월 26일부터 매주 2편씩 4주동안 방영된다. ‘러브인메모리2-아빠의 노트’는 가족을 키워드로 한 드라마로, 아...  
드라마 출연하고 잘나가는 그 차를 주목하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최근 화려한 드라마에 주인공만큼이나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있으니 바로 그들의 ‘애마’. 몇몇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주인공은 물론, 그들의 자동차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신형 ‘M 클래스’가, ‘유령’에서는 쌍용차 ‘렉스턴W’, ‘코란도C’ 등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드라마 속 자동차의 매매시장에서의 위상은 어떨까? [사진제공=카즈]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의 월간통계량을 살펴보면 렉스턴W는 4월 출시 직후 263대가 팔린 후 5월에는 214대로 주춤하다가 6월 판매량은 646대로 치솟았다. 코란도C는 4월 판매량 481대와 달리 5월과 6월은 1,290대와 1,303대로 급증한 판매수치를 보였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