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밀당커플’ 김유미, 박민우의 아찔한 로맨스가 종지부를 찍을까?

극 중 이뤄질 듯 말 듯 밀고 당기는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치며 보는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김유미(김선미 역), 박민우(최윤석 역)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김유미는 박민우에게 흔들리면서도 자신보다 어린 그의 발목을 잡을 수 없어 차갑게 밀어내기만 했다. 허나 지난 방송에서 “누나 옆에 서도 어울리는 남자 돼서 오겠다”며 파리 유학을 택한 박민우의 진심 어린 말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상황.

오늘(10일) 방송에서는 박민우가 김유미를 위한 홍길동이 되어 다시 한 번 그녀를 뒤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특히, 아닌 척 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김유미의 모습은 박민우에게 점점 마음이 기울고 있음을 엿보이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 행보가 어떻게 진행되어 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자체발광 김유미의 동안 외모와 큰 키에 듬직한 비주얼이 매력적인 박민우는 역대 최고 연상연하 커플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아 왔던 터. 실제 촬영현장에서 김유미는 후배인 박민우를 든든하게 리드하는 등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미소를 짓게 만드는 훈훈함을 뽐내며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어쩔 수 없이 윤석(박민우 분)을 차갑게 내쳐야 했던 선미(김유미 분)이지만 깊은 외로움으로 늘 애정에 목말라 있는 그녀인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는 엄태웅(오경수 역), 김성수(안도영 역), 박민우(최윤석 역) 세 남자의 매력이 폭발하며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들었다. 

밀당커플 김유미, 박민우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될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19회는 오늘(10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65e5086b67c53def9e30288f799f927c.jpg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상연하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의 닭살 돋는 애칭 공개 '늉늉'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오늘(22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결혼 13년 차지만 여전히 신혼 같은 국악인 박애리, 댄서 팝핀현준 부부가 출연한다. “결혼 13년 차인데도 꿀 떨어지는 비결이 뭐냐”는 질문에 팝핀현준은 “비결이 어디 있냐. 그냥 내 영혼을 흔든 사람과 살고 있기 때문에 그런 거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경악에 빠뜨렸다. ‘연하 남편’ 팝핀현준은 “사실 집에서는 누나의 귀여운 버전인 ‘늉늉’이라고 부른다”며 부부의 닭살 돋는 애칭을 공개했는데, 이를 들은 패널 이성미는 “제발 그만하라”며 귀를 막고 절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연상연하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의 닭살 돋는 애칭 공개 '늉늉'. 팝핀현준은 결혼 전 신랑 오...  
김유미-박민우, 아찔한 연상연하 로맨스 종지부 찍을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밀당커플’ 김유미, 박민우의 아찔한 로맨스가 종지부를 찍을까? 극 중 이뤄질 듯 말 듯 밀고 당기는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치며 보는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김유미(김선미 역), 박민우(최윤석 역)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김유미는 박민우에게 흔들리면서도 자신보다 어린 그의 발목을 잡을 수 없어 차갑게 밀어내기만 했다. 허나 지난 방송에서 “누나 옆에 서도 어울리는 남자 돼서 오겠다”며 파리 유학을 택한 박민우의 진심 어린 말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상황. 오늘(10일) 방송에서는 박민우가 김유미를 위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