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효주가 B컷 화보를 통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오늘 18일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페이스북에는 배우 박효주의 B컷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박효주는 공개된 화보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였다. 총 3종의 화보에서 박효주는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 편안한 캐주얼 차림을 더해 청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어 봄의 화사한 여신으로 변신한 화보에서 선보인 박효주의 오렌지 컬러 메이크업이 청순함과 우아함, 두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 화보에서는 볼륨감 있는 컬 헤어와 눈매를 강조한 레드 아이라인으로 농염한 섹시미를 강조한 박효주는 완벽한 팜므파탈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더했다. 

박효주는 지난 4일 종영한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솔직한 자유연애주의자 이민정 역을 맡아 남다른 로맨스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극중 낙천적인 성격의 만년 대리 이민정이 어느 날 조기폐경과 임신 소식을 접하며 싱글맘을 결심하게 되기까지의 다채로운 모습을 굵직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박효주는 이번 드라마에서 미묘한 감정의 로맨스와 당찬 알파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 연기파 배우로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 

박효주의 B컷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박효주 믿고 보는 배우”, “박효주 B컷이 더 예뻐”, “로필3 제일 매력적이었던 박효주”, “박효주 아름다운 배우”, “박효주 타짜2 기대돼”, “박효주 인형미모! 이제 형사는 그만~”, “박효주 화보 속 눈빛 살아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주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며,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최승현, 유해진, 김윤석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타짜2:신의 손>(가제)에 작은마담 역을 맡아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66f4031161239e895d4f03d2b1654bc3.jpg
[사진제공=bnt]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박효주 ‘극과 극’ B컷 화보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효주가 B컷 화보를 통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오늘 18일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페이스북에는 배우 박효주의 B컷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박효주는 공개된 화보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였다. 총 3종의 화보에서 박효주는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 편안한 캐주얼 차림을 더해 청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어 봄의 화사한 여신으로 변신한 화보에서 선보인 박효주의 오렌지 컬러 메이크업이 청순함과 우아함, 두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마지막 화보에서는 볼륨감 있는 컬 헤어와 눈매를 강조한 레드 아이라인으로 농염한 섹시미를 강조한 박효주는 완벽한 팜므파탈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더했다. 박효주는...  
로필3 박효주, 비밀연애에서 본격연애로 핑크빛 기류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지난 11일 10회 방송에서는 옆집남이자 비밀데이트의 상대인 유하준에 대한 박효주의 마음이 변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박효주는 골치 아픈 사랑은 질색인 자유연애주의자로 온라인을 통해 알게 된 남자 유하준과 서로가 원할 때에만 만남을 이어가는 인스턴트 사랑을 즐기던 중, 갑작스레 찾아온 조기폐경의 조짐과 처음이자 마지막일지 모른다는 임신으로 혼란스러워하며 급기야 옆집으로 이사 온 유하준에 실체를 들킬까 두려워 헤어짐을 통보했다. 타인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솔직한 성격으로 자유분방한 삶을 살아오던 민정(박효주)은 10회 방송 분에서 어느새 자신의 마음이 민석(유하준)을 향하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했다. 민정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답답해하던 민석은...  
로필3 박효주, 물에 흠뻑 젖은 모습 포착 무슨일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효주가 촬영 현장 속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냈다. 4일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 촬영 현장 속 박효주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긴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박효주는 극중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애교 넘치는 모습부터 여성스러운 섹시미를 뽐내며 이성을 유혹하는 도발적인 모습까지 리얼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효주는 온 몸이 흠뻑 젖은 상태로 촉촉한 머리결과 청순한 민낯을 하고 있어 보는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효주는 창백해진 얼굴에도 카메라를 응시하며 입을 빼꼼 내밀고 볼에 바람을 넣는 등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사랑스러움을 드러냈다. 또한 극중 동료이자 절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