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IT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음은 늘어나는 쇼핑하우 모바일웹(m.shopping.daum.net)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적용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쇼핑하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개편된 쇼핑하우 모바일웹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X와 속도, 이미지 퀄리티 개선으로 서비스 품질과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특히, 메뉴 이동은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좌우 플리킹UI를, 쇼핑 컨텐츠는 상하 스크롤UI를 적용해 상하좌우 액션만으로도 보다 손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 추가된 개인 맞춤형 쇼핑 탭 ‘For U’는 모바일 쇼핑 고객 개인의 취향과 클릭 이력 등을 활용해 연관 카테고리의 관련 상품이나 기획전을 추천해 이용자의 쇼핑을 돕는다. 서비스 페이지 컬러도 기존의 무거운 블랙컬러에서 가볍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민트 컬러로 변경됐다.

다음 김지현 쇼핑기획팀장은 “모바일 쇼핑을 쉽고 빠르게 하길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품질개선과 UX 개편 등 모바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개편의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하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 쇼핑하우는 실속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검색 서비스로 현재 G마켓, 11번가, 옥션 등 국내 대표 오픈마켓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이 입점해 있다.

2b300b504c6c7bbd7f2f175470855ae2.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 쇼핑하우, 계절가전 구입하면 마일리지 10% 추가적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쇼핑하우를 통해 계절가전을 구매 시 다음 마일리지를 추가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추가적립 대상은 쇼핑하우 내 계절가전, 에어컨, 온열기기 카테고리 가운데 에어컨, 선풍기 냉풍기, 제습기로 분류된 오픈마켓 3사(G마켓, 옥션, 11번가)의 계절가전 상품이며 상품별로 다음 마일리지 10%(최대 2만원)가 추가 적립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추가적립 이벤트 기간에 맞춰 쇼핑하우 계절가전 기획전도 오픈한다. 기획전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 3개 카테고리별 다음 쇼핑하우 추천상품과 각 쇼핑몰별 계절가전 추천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다음 이상민 쇼핑본부장은 “장...  
다음, 모바일 쇼핑하우 개편…편의성 강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음은 늘어나는 쇼핑하우 모바일웹(m.shopping.daum.net)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적용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쇼핑하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개편된 쇼핑하우 모바일웹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X와 속도, 이미지 퀄리티 개선으로 서비스 품질과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특히, 메뉴 이동은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좌우 플리킹UI를, 쇼핑 컨텐츠는 상하 스크롤UI를 적용해 상하좌우 액션만으로도 보다 손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  
다음, 쇼핑 검색 서비스 ‘쇼핑하우’ 개편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검색 서비스 ‘쇼핑하우(shopping.daum.net)’를 개편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이용자들의 쇼핑 패턴에 맞춘 정보를 제공하고 원하는 상품을 찾고 선택하기까지의 과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쇼핑하우 첫 화면에는 매일 200여개의 쇼핑몰에서 이용자 선호도 및 최신성에 따라 선별된 인기 상품들이 보여진다. ‘오늘만 특가’, ‘트위터 이슈상품’, ‘홈쇼핑 히트상품’ 등 전면 배치된 이슈성 기획 코너들은 볼거리와 함께 쇼핑의 재미를 선사한다. 쇼핑 검색에서는 불필요하고 복잡한 검색 조건들을 줄이고, 이용자들의 쇼핑 검색 패턴 분석을 통해 추...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