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잔혹한 진실들이 베일을 벗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11회의 한 장면으로, 손호준(한영준 역)이 전미선(백난주 역)을 향해 뜨거운 눈물을 쏟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사실은 벨 라페어 가문에 크나큰 파장이 일어나게 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태양은 가득히’에 시한폭탄처럼 남아있는 진실들은 주인공 세로(윤계상 분)와 영원(한지혜 분)을 필두로 드라마 속 갈등과 딜레마를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영원을 위해 우진(송종호 분)을 죽인 배후가 태오(김영철 분)였던 사실과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있는 세로의 정면 돌파가 본격화되면서 진실공방전이 더욱 치밀해질 것을 예감케 한다.  

또한, 벨 라페어의 대표직에 올라 더 이상 숨죽여 살지 않겠다는 야심을 드러냈던 영준(손호준 분)이 오늘 방송을 기점으로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맞게 되며 영원을 지키려는 세로와 대립각을 세우게 된다고.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영원을 보호하려는 세로와, 세로를 배반하려는 강재, 그리고 뜻밖의 진실을 마주하면서 날 선 활약을 펼치게 될 영준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이 사각지대에 몰리게 되며 극적 긴장감이 최대치로 달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강재(조진웅 분)가 다이아몬드 광산업체 FL젬스톤의 소유주 필도(정원중 분)와 함께 태오의 손을 잡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세로와 재인(김유리 분)에게마저 등을 돌리게 될지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피할 수 없는 진실의 문들이 열리기 시작하며 비극을 초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태양은 가득히’ 11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486fa84113d9eb1e72a0310534b06ae4.jpg
[사진제공=(주)드림이앤엠]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양은 가득히’ 손호준 뜨거운 눈물 포착 무슨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잔혹한 진실들이 베일을 벗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11회의 한 장면으로, 손호준(한영준 역)이 전미선(백난주 역)을 향해 뜨거운 눈물을 쏟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사실은 벨 라페어 가문에 크나큰 파장이 일어나게 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태양은 가득히’에 시한폭탄처럼 남아있는 진실들은 주인공 세로(윤계상 분)와 영원(한지혜 분)을 필두로 드라마 속 갈등과 딜레마를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영원을 위해 우진(송종호 분)을 죽인 배후가 태오(김영철 분)였던 사실과 자신의 정체를 숨...  
응답하라1994 OST, 정우-유연석-손호준 ‘너만을 느끼며’ 음원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정우(쓰레기), 유연석(칠봉이), 손호준(해태)이 부른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너만을 느끼며’가 정식 음원으로 출시된다. ‘너만을 느끼며’는 손지창, 김민종이 듀엣으로 활동했던 더 블루가 1992년 발표한 1집 앨범 수록곡이자 광고 음악으로 사용되어 빅히트를 기록하면서 당시 전국의 노래방에서 남성들의 필수애창곡으로 사랑 받았던 곡이다. [사진제공=CJ E&M] 지난 13화 방송 중 나정(고아라 분)의 결혼식 축가 장면에서 ‘원조 가수’ 김민종이 직접 출연해 삼천포(김성균 분)와 함께 듀엣을 선보여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김민종의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함께 김성균의 가창력이 주목을 받으며 이들이 부른 버젼이 그대로 출시되는 것 아닌가 하는 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