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7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이 공식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이 싱그러움이 물씬 풍기는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10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 2종은 신선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드라마의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어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성장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는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역), 이성열(황성열 역), 세 주인공이 등장해 풋풋한 삼각로맨스 구도를 연출하고 있다. 김새론을 중심으로 남우현과 이성열이 서로 등을 돌린 채 포스터 전면에 배치되어 있어, 김새론을 두고 펼쳐질 남우현과 이성열의 뜨거운 라이벌 대결과 삼각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사이자 동시에 발랄한 소녀로 분한 김새론을 가운데 두고, 남우현은 캐주얼한 의상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자유분방한 성격을 드러내고 있는가 하면 이성열은 단정한 의상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반항아 매력을 표출하고 있다. 서로 다른 개성으로 어필하고 있는 남우현과 이성열, 발랄하고 순수한 천사 김새론의 모습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싱그러운 녹음이 한창인 교정을 배경으로 개성만점 천국고등학교 학생들의 단체 사진이 담겼다. 교복을 입은 남우현과 김새론, 이성열은 각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표정과 자세로 신선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고 있다.

왕성한 혈기와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는 천국고 학생들의 유쾌하고 자유로운 모습 또한 앞으로 학교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포스터 공개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하이스쿨 러브온’은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그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b5a80fec36edcd186afa6f24b40ca43d.jpg

bf99aad3d3d4e5de727e4eb4c63f5330.jpg
[사진제공=K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우현-이성열 주먹다짐…무슨 일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측이 주먹다짐을 벌이고 있는 남우현과 이성열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의 주인공 남우현(신우현 역)과 이성열(황성열 역)이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서로에게 주먹을 날리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드라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낳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이성열은 차가운 눈빛으로 남우현을 도발하며 싸움을 걸고 있다. 성열이 우현을 향해 얼굴이 돌아갈 정도로 매서운 주먹으로 선방을 날리자, 우현 역시 성열의 멱살을 움켜지고 한 방 먹일 기세를 올리고 있다. 주먹 ...  
하이스쿨 러브온, 공식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7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이 공식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이 싱그러움이 물씬 풍기는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10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 2종은 신선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드라마의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어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성장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는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역), 이성열(황성열 역), 세 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