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3인조 걸그룹 퍼펄즈(Purfles·건희, 우영, 은용)와 '인형돌' 혜이니가 전국 수험생들을 위해 제작한 '응원 영상'이 화제다.
퍼펄즈와 혜이니는 지난 10일, 소속사 크레센도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혜이니와 퍼펄즈가 전하는 수험생 유의사항'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혜이니(HEYNE)와 퍼펄즈(Purfles)가 전하는 '수험생 유의사항' 영상 캡쳐]
공개된 영상 속 퍼펄즈와 혜이니는 귀여운 교복을 각자 입고 수험생들이 유의해야할 점 세가지(고사장 확인하기, 전자기기 휴대하지 않기, 전날 숙면취하기)를 재치있게 상황극으로 그려냈다. 특히 퍼펄즈 리더 건희가 연기한 고사장을 잘못 찾아가 헤매는 장면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자아낸다.
퍼펄즈와 혜이니의 전국 수험생 응원 영상은 기존 스타들이 응원 멘트만 전달했던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차별성이 돋보인다.
소속사 크레센도뮤직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을 맞아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영상으로 무엇이 좋을지 소속 가수들과 함께 고민해 기획하게 됐다. 조금이나마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크레센도뮤직 소속가수 퍼펄즈는 데뷔앨범 '1.2.3'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혜이니는 SBS '스타킹'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한편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1월 13일에 실시된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