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Nov-21
배우 한채아, '인간의 조건' 막방 앞두고 단체사진 공개2014.11.21 10:00:31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간의 조건>멤버인 김숙, 김신영, 김영희, 김지민, 신보라와 게스트인 애프터스쿨 리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숙소에서 단체복을 입고 그들만의 포즈를 취하며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한채아는 <인간의 조건>을 통해 털털함과 먹방으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각인되며 미친 존재감으로 급 부상했다. 각종 광고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폭풍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한채아는 “촬영 당시에는 드라마 촬영과 겹쳐서 피곤함도 있었지만 언니, 동생들이 너무 잘 챙겨줘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너무 감사 드리고 다들 너무 보고 싶다”고 우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인간의 조건>단체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다들 너무 친해보여”, “채아언니 이제 끝이라니 슬퍼요”, “다들 언제 저렇게 친해졌지”, “채아언니 단연 돋보이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와 멤버들의 우정이 돋보인 KBS 예능 <인간의 조건>은 22일 밤 11시15분에 ‘최저가로 살기’ 마지막 편이 방송된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