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볼수록 예뻐지는 수다 ‘뷰티바이블 2015’ 할로윈 특집에서 MC 광희가 가수 자이언티와 똑같은 생김새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화) 밤 9시 50분 KBS W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5’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광희, 전효성, 강승현이 모두 할로윈 분장을 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 중 광희가 입고 등장한 의상이 자이언티가 즐겨 입는 의상과 닮은 스타일이었던 것.
이를 본 MC 강승현은 “의상도 의상이지만, 얼굴을 가리면 더 자이언티 같다”며 “심지어 체형도 비슷하다”고 말해 광희를 더욱 당황케 했다. 결국 광희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신의 할로윈 의상 콘셉트를 ‘자이언티’라고 소개하며 닮은꼴을 인정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한편 톱모델 강승현은 뱀파이어가 떠오르는 요염한 집사 콘셉트의 의상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더불어 레이스가 달린 블랙 시스루 원피스와 고양이 머리띠를 착용하고 나온 전효성은 본래 ‘꼬마 뱀파이어’ 콘셉트를 의도했으나 감출 수 없는 완벽 몸매로 인해 “네가 어딜 봐서 꼬마야?”라는 강승현의 질타와 함께 어쩔 수 없이 ‘귀엽고 섹시한 가정부’로 변경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파티를 제대로 즐기는 노하우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할로위너(Halloween-er)로 거듭나는 뷰티 팁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집에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파티 헤어스타일링 비법과 남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팜므파탈 마녀 메이크업’은 많은 2030 여성들의 시선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다가오는 할로윈, 진정한 할로위너가 되는 뷰티 비법은 오는 27일 밤 9시 50분 KBS W 채널 ‘뷰티바이블 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KBS N]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