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Mar-17
장준유, 한번 더 해피엔딩 종영 후 근황 공개2016.03.17 09:00:14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예 장준유가 드라마 종영 후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정경호의 여동생 ’시아’역으로 등장해 극 후반 흐름을 좌지우지 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신예 장준유가 종영 후에도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하는 근황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준유는 작품이 끝난 후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휴대폰 보다 작은 놀라운 소두를 자랑하고 있어 여성 팬들의 질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극중 육감적인 몸매와 수려한 미모로 장나라의 자격지심을 유발했던 장준유가 현실에서도 놀라운 비율이 드러나는 일상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의 완벽한 몸매에 감탄과 동시에 부러움을 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준유언니 진짜 미친미모’, ‘장준유 얼굴 왜 이렇게 작아? 인형인줄’, ‘준유누나 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완전 설렘’, ‘얼굴이 휴대폰에 다 가려지다니’, ‘장준유 차기작 빨리 정해졌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준유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