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Mar-17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뷰티바이블 MC 확정2016.03.17 19:57:30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17일 KBS Drama 측은 제시카를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의 새 얼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뷰티바이블>을 이끌어갈 제시카는 보다 살아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프리미엄급 뷰티비법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에서는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의 신뢰도 있는 돌직구 뷰티 토크는 물론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이 이루어질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 영입과 관련하여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야말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며 “해외의 뷰티 트렌드는 물론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제시카는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뷰티바이블>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께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는 평소 ‘뷰티 매니아’로 소문이 자자한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해 MC 제시카와 호흡을 맞추며 알짜배기 뷰티 시크릿을 전수할 예정이다.
MC 제시카와 뷰티 멘토 재경 영입을 통해 생활밀착형 리얼 뷰티 검증쇼로 새 단장하는 <뷰티바이블 2016 S/S>는 오는 4월 2일(토) 저녁 7시 KBS Dram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사진제공=KBS N]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