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 오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원주시 팡팡 세일 페스타’ 개최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 원주시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4월과 5월 두 달간 ‘원주 맛 탐험 7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원주시 직원들이 참여해 총 5,388명(누적)이 800여 개의 식당을 1,330회 방문했으며, 약 5,800만 원을 소비해 지역 음식점에 활력을 불어넣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원주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또 다른 방안으로 ‘원주시 팡팡 세일 페스타’를 오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개최한다.


이번 페스타에는 관내 다양한 업종의 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이 참여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시민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참여업체는 매출 증대와 함께 홍보 효과까지 거둘 수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홈페이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홍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시 홈페이지와 안내문의 큐알(QR)코드를 통해 참여업체 및 할인 규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올해 처음 열리는 ‘원주시 팡팡 세일 페스타’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다양한 지역경제 활성화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자료제공=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경제진흥과)


제목
전남도, 11월 임업인에 최필승 농업회사법인 미래로 대표 file
원주시, 성공사례로 보는 소상공인 경제포럼 특별강연 개최 file
원주시, 제4회 ‘성공사례로 보는 소상공인 경제포럼’ 개최 file
치악산한우 육포,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 file
광주시, 케이팝 아이돌 손잡고 관광축제 연다 file
원주시, 지역경제 활력 불어넣는 행사 연이어 개최 file
전남도, 이달의 임업인에 산약초 생산자 이정은 임업후계자 선정 file
원주시, 민선8기 공약사업 ‘무실동 무삼공원 공영주차장’ 준공!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