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강원도 지역 뉴스


카테고리 : 강좌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미리내도서관(관장 이선화)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한 「2023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길 위의 인문학」은 지역주민의 문화 수요를 충족하고 인문 활동 확산에 기여하고자 도서관을 거점으로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미리내도서관은 이번 공모 선정으로 900만 원의 예산을 확보, ‘일상의 인문학! 익숙한 것들에 의미를 부여하라’를 주제로 5월부터 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행, 철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무의미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인문학을 통해 새로운 자극과 통찰을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인문학을 일상의 도구들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자료제공=원주시 미리내도서관)


문의: 미리내도서관 독서교육팀(☎033-737-2876)

흥업면 새마을부녀회,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장 담그기 나눔 file
 
학성동 새마을부녀회 생신상 차리기 file
 
“단오제를 세계적 축제로!” 지역축제 육성방안 세미나 참석
 
강릉시, 산불예방을 위한 농산폐기물 파쇄 지원
 
강릉시, 여성 경영인의 목소리에 귀기울인다
 
미리내도서관, 2023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사업 선정!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미리내도서관(관장 이선화)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한 「2023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길 위의 인문학」은 지역주민의 문화 수요를 충족하고 인문 활동 확산에 기여하고자 도서관을 거점으로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미리내도서관은 이번 공모 선정으로 900만 원의 예산을 확보, ‘일상의 인문학! 익숙한 것들에 의미를 부여하라’를 주제로 5월부터 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행, 철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무의미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인문학을 통해 새로운 자극과 통찰을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인문학을 일상의 도구들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  
원주시 시민안전보험으로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 file
 
강릉책문화센터 시민 출판문화 프로그램 운영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