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강원도 지역 뉴스


카테고리 : 음악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강릉시립도서관이 2023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지역 공연단체와 함께하는 ‘알고 들으면 더 잘 들리는 클래식’」프로그램을 통해 공연 관람과 강연을 진행한다.


올해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진행되는 강연을 통해 유명한 클래식 음악가들의 음악 세계와 시대상을 알아보고, 강릉시립교향악단의 공연을 직접 관람하며 클래식 음악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릉시민들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접근장벽을 낮추고 지역 공공예술단체의 역할을 되새길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준비한다.


「지역 공연단체와 함께하는 ‘알고 들으면 더 잘 들리는 클래식’」 프로그램은 클래식 음악과 인문학에 관심 있는 강릉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화)부터 강릉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관내 도서관 게시판에 자세한 일정 및 수강생 모집 등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은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을 거점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삶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자료제공=강릉시 시립도서관 도서관정책담당)

제6회 강릉시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개최 file
 
2023년 어린이집 부모 모니터링 전문가 단원 모집
 
농뚜레일 KTX타고 강릉 푸른농촌 여행
 
강릉시립도서관,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 선정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강릉시립도서관이 2023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지역 공연단체와 함께하는 ‘알고 들으면 더 잘 들리는 클래식’」프로그램을 통해 공연 관람과 강연을 진행한다. 올해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진행되는 강연을 통해 유명한 클래식 음악가들의 음악 세계와 시대상을 알아보고, 강릉시립교향악단의 공연을 직접 관람하며 클래식 음악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릉시민들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접근장벽을 낮추고 지역 공공예술단체의 역할을 되새길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준비한다. 「지역 공연단체와 함께하는 ‘알고 들으면 더 잘 들리는 클래식’」 프로그램은 클래식 음악과 인문학에 관심 있는 강릉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  
제8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개최
 
가로등형 방범 블랙박스 보안등 설치사업 본격 추진 file
 
개운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활동 file
 
무실동 희망나눔가게 10호점 송정, 독거어르신 생일상 대접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