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카테고리 : 소통 
부제목 : - 경과원, 건강한 소통문화 정착을 위한 ‘브릿지데이(Bridge Day)’ 추진
-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MZ세대 직원과 열린 대화의 시간 가져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열린 대화를 통한 건강한 소통문화 정착을 위해 ‘GBSA 브릿지데이(Bridge Day)’ 행사를 2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과의 소통‧공감을 통해 활력있고 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는 강성천 경과원 원장의 의지로 마련되었으며, 본부별로 참여를 희망한 입사 5년 이내 MZ세대 직원 20명이 참석했다.



사진. 29일 경과원에서 열린 'GBSA 브릿지데이' 행사에서 강성천 경과원 원장과 직원들이 소통하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 29일 경과원에서 열린 'GBSA 브릿지데이' 행사에서 강성천 경과원 원장(가운데)과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제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영혁신처 혁신기획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조직문화 혁신과 ESG 선도를 위한 아이디어, 직원복지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였으며, 강성천 원장은 직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조직 혁신 방향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과원 강원장은 “앞으로도 기성세대와 MZ세대 사이의 벽을 허물고 격의 없는 열린 대화로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해나갈 것”이라며 “조직문화 혁신으로 중소기업과 임직원, 도민와 함께 더 나은 기회가 있는 기업지원 환경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성천 원장은 지난 27일부터 중소기업과 스타트업과의 긴밀한 소통채널 확보와 유기적인 협력체제 구축을 위해 릴레이간담회를 추진하는 등 적극적인 현장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4개 바이오기업과 1,600억 원 투자협약 체결 file
 
동해시, 내달부터 교통비 파격 할인 K-패스 시행 file
 
한정식·애호박찌개·육전·떡갈비·보리밥 “광주 대표 맛집을 소개합니다” file
 
경남도, 중국 유력 바이어 공략 위한 중국 최대 규모 수입박람회 참가 file
 
인공지능 인재양성 중심 ‘광주’ AI사관학교에 전국 청년들 북적 file
 
광주시 “시민참여예산 사업 제안하세요” file
 
경남도,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소통의 장 마련 file
 
강원특별자치도, 2024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유치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