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차가 홍명보 전 올림픽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과 손을 맞잡았다.

기아자동차㈜는 7일(월) 기아자동차 압구정 사옥에서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식을 열고 앞으로의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홍명보 재단에서 주최한 자선축구경기를 후원하고 홍명보 전 감독을 강사로 초대하여 ‘K드림토크’를 개최하는 등 홍명보 전 감독과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해 온 기아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특히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2 FIFA 풋살 월드컵’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온 기아차와 축구 유소년 육성 등 사회공헌에 노력을 기울여 온 홍명보 전 감독의 만남은 축구를 매개로 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새로운 협력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0eae711c9c79ac6eb60e59c98c30cec.jpg
[사진제공=기아자동차]
홍명보 전 감독과 김훈호 기아차 판매사업부장이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기아차 관계자는 “역경을 딛고 꿈을 이루고자 하는 축구 꿈나무들을 17년 간 도운 홍명보 전 감독의 사회공헌의지에 공감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며 “공동마케팅 협약으로 기아차가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홍명보 전 감독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13년형 K9 출시를 맞아 홍명보 전 감독이 모델로 등장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이달부터 방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TV 광고는 수평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홍 전 감독의 리더십을 보여줘 전통적이고 권위적인 리더십만을 강조했던 기존 대형차 광고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실제 기아차 K9의 오너이기도 한 홍명보 전 감독은 K9의 정숙성과 스포츠 모드에서의 응답성이 특히 만족스러우며 K9이 유럽 명차들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음을 몸소 체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 ‘공감’ 버튼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뉴스 등의 콘텐츠에 기호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감’ 버튼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다음은 기존에 서비스마다 개별적으로 존재하던 추천 버튼을 공통된 UI와 시스템으로 통합해 새롭게 공감 버튼을 적용하게 됐다. 현재 공감 버튼이 적용된 서비스는 뉴스, 스포츠, 연예, 스토리볼 서비스로, 향후 다음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공감 버튼은 이용자들이 뉴스 등의 콘텐츠에 대해 호감 및 관심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콘텐츠 하단에 제공되는 하트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다음은 이용자들이 공감한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공감 버튼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우선, ...  
‘고개 숙인 대형차’ 중고차, 시세 어디까지 떨어졌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중고차 시장 비수기인 요즘, 국산 주요 대형차의 중고차 시세가 지난 6월보다 250만~800만원 떨어졌다. 현대 에쿠스, 쌍용 체어맨H 등 대형차들이 고개를 숙이고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중고차 포털 오토인사이드(www.autoinside.co.kr)에 따르면 올해 6월과 12월 대형 중고차 시세를 비교한 결과 6개월 만에 최대 800만원 떨어지는 등 대형차들 시세가 올해 들어 최저를 기록하고 있다. 꽁꽁 언 소비심리와 대형차는 유지비가 많이 든다는 인식 때문에 소비자들이 구입을 망설이기 때문이다. 2010년식 현대 에쿠스 VS380 프레스티지는 지난 6월 4800만원이었던 시세가 이달 4350만원으로 내려가 450만원 떨어졌고 2010년식 기아 뉴오피러스 프리미엄 GH330프레스티지는 같은 기간 ...  
현대차, 고객 사연으로 만든 노래 ‘브릴리언트 이즈’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고객들이 직접 응모한 17만개의 사연을 바탕으로 만든 노래 ‘브릴리언트 이즈(brilliant is)’의 뮤직비디오를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AboutHyundai)를 통해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노래 ‘브릴리언트 이즈’는 브랜드 마이크로 사이트 (brilliant.hyundai.com)를 통해 올해 상반기에 한국어, 영어 및 스페인어 등 3개 국어로 진행된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이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이 캠페인에는 전세계 17만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차에 탔을 때 느껴지는 감정’ 등 40가지의 카테고리에 따라 자신의 생생한 이야기를 응모했으며, 현대차는 이러한 고객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새로운 노래 ‘브릴리언트 이즈’를 제작했다. 현대...  
다음 ‘스토리볼’ 일주일만에 일 방문자 30만명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은 지난 8월 12일 선보인 ‘스토리볼’이 오픈 일주일 만인 19일, 일 방문자(UV) 30만명을 돌파하고 ‘천개의 공감’을 조기 달성하는 등 큰 반향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스토리볼’은 모바일에서 볼만한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이다. 다음은 ‘스토리볼’을 통해 직접 기획, 제작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50여편의 연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진 작가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발굴해 새로운 콘텐츠 제작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오픈 직후 높은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참신하고 다양한 읽을거리와 연재 형태의 서비스 덕분으로 보인다. ‘스토리볼’은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 신규 콘텐츠...  
기아차,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차가 홍명보 전 올림픽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과 손을 맞잡았다. 기아자동차㈜는 7일(월) 기아자동차 압구정 사옥에서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식을 열고 앞으로의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홍명보 재단에서 주최한 자선축구경기를 후원하고 홍명보 전 감독을 강사로 초대하여 ‘K드림토크’를 개최하는 등 홍명보 전 감독과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해 온 기아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특히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2 FIFA 풋살 월드컵’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온 기아차와 축구 유소년 육성 등 사회공헌에 노력을 기울여 온 홍명보 전 감독의 만남은 축구를 매개로 한 마케팅 및 ...  
씨감자, 앞으로 강원도 주도로 생산한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강원도는 올해부터 정부가 씨감자 보급종 생산을 중단함에 따라 그동안 국가대행으로 종자를 생산·공급하던 것을 강원도 자체자금을 투입하여 전국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원도에 따르면 정부는 지난 2009년 종자산업 육성대책을 시행하면서 2011년부터 식량작물 종자 보급기능을 단계적으로 지자체 또는 민간에 이양할 계획이라 밝혔으며, 그에 따라 지난해 감자·옥수수의 정부 보급종을 2012년부터 생산을 중단하고 지자체 또는 민간 자율로 추진하는 「감자·옥수수 정부보급종 지자체 이양계획」을 확정하여 시행하였다. 이양계획에 의하면 감자·옥수수 보급종을 정부 주요작물 종자생산계획에서 제외하고 종자 수매·공급을 위한 사업성자금을 융자자금으로 전환하여 지원하는 것으로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