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제휴를 맺고 YG의 신인 남자 그룹 ‘위너(WINNER)’를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위너 버즈테마’를 출시했다.

‘위너 버즈테마’는 지난 25일 YG의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의 최종 승자인 A팀(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관련 소재로 만들어진 버즈런처 전용 홈스크린이다.

96b5e3afa49015da262c75df09d5746c.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위너 버즈테마’는 WIN 최종 승자이며 앞으로 그륩 ‘위너’로 활동할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의 배경화면과 미공개 현장 스케치, 배틀 동영상, ‘위너’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위너 버즈테마’를 무료로 다운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버즈런처’는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SNS 런처 서비스로 출시 약 4개월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홈스크린 공유플랫폼인 ‘홈팩버즈(www.homepackbuzz.com)’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이 만들어 등록한 15만개 이상의 홈스크린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내 휴대폰에 적용할 수 있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버즈런처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재능을 살린 다양한 홈스크린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SNS 런처이다”며, “이에 관심을 보이는 국내외 기업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위너 버즈테마’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 런처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모바일 다음앱에서 ‘WIN’을 고화질 생중계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최종 승자를 결정지을 ‘서바이벌 배틀 투표’를 3차례에 걸쳐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본 방송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PC와 모바일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도 독점 제공했다. 이렇게 제공된 영상은 다시보기를 포함해 약 1,50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버즈런처,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위너(WINNER)’ 버즈테마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제휴를 맺고 YG의 신인 남자 그룹 ‘위너(WINNER)’를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위너 버즈테마’를 출시했다. ‘위너 버즈테마’는 지난 25일 YG의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의 최종 승자인 A팀(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관련 소재로 만들어진 버즈런처 전용 홈스크린이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위너 버즈테마’는 WIN 최종 승자이며 앞으로 그륩 ‘위너’로 활동할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의 배경화면과 미공개 현장 스케치, 배틀 동영상, ‘위너’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구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