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음은 늘어나는 쇼핑하우 모바일웹(m.shopping.daum.net)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적용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쇼핑하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개편된 쇼핑하우 모바일웹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X와 속도, 이미지 퀄리티 개선으로 서비스 품질과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특히, 메뉴 이동은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좌우 플리킹UI를, 쇼핑 컨텐츠는 상하 스크롤UI를 적용해 상하좌우 액션만으로도 보다 손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 추가된 개인 맞춤형 쇼핑 탭 ‘For U’는 모바일 쇼핑 고객 개인의 취향과 클릭 이력 등을 활용해 연관 카테고리의 관련 상품이나 기획전을 추천해 이용자의 쇼핑을 돕는다. 서비스 페이지 컬러도 기존의 무거운 블랙컬러에서 가볍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민트 컬러로 변경됐다.

다음 김지현 쇼핑기획팀장은 “모바일 쇼핑을 쉽고 빠르게 하길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품질개선과 UX 개편 등 모바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개편의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하우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 쇼핑하우는 실속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검색 서비스로 현재 G마켓, 11번가, 옥션 등 국내 대표 오픈마켓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이 입점해 있다.

2b300b504c6c7bbd7f2f175470855ae2.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5만 마일리지’ 다음 쇼핑 최저가 검색 이벤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쇼핑 검색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만 다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쇼핑 최저가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에서 최저가 쇼핑 정보를 검색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다양한 상품들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다음 마일리지 추가 적립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http://shopping.daum.net/event/daumsearch.daum?t_e1=shopping_event&t_e2=press)에서 다양한 추천 상품들을 검색만 하면 응모 기회가 1회씩 주어진다. 확보한 응모 기회만큼 행운 룰렛을 돌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회당 최대 5만 마일리지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다음 마일리지 ...  
주문진 전통시장 쇼핑관광 확 달라진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강릉시는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주문진 관광객들을 위하여 주문진 접근시설을 확 바꾸기로 했다. 이를 위해 강릉시는 2015년 5월까지 약 80억을 투자해 주문진을 찾는 관광객들의 고질적인 주차문제를 해결하는 대형 주차시설을 건립하여 250대 이상의 승용차를 비롯한 대형버스 50대 이상을 주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건립하는 현대화된 대형 주차시설은 주문진 도심인 항만 변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접근성을 크게 개선했으며 주문진항과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를 주차타워 옥상에 설치한다. 강릉시에서는 회와 생선요리 중심의 단조로운 먹거리에서 보다 다양한 음식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하여 주문진 종합시장 내 장터 먹거리센터를 올 여름 ...  
다음, 모바일 쇼핑하우 개편…편의성 강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음은 늘어나는 쇼핑하우 모바일웹(m.shopping.daum.net)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적용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쇼핑하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개편된 쇼핑하우 모바일웹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X와 속도, 이미지 퀄리티 개선으로 서비스 품질과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특히, 메뉴 이동은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좌우 플리킹UI를, 쇼핑 컨텐츠는 상하 스크롤UI를 적용해 상하좌우 액션만으로도 보다 손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  
중장년 여성의류 전문몰 ‘쉬즈마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온라인 전문몰을 찾는 고객들의 평균 나이가 무려 55세인 쇼핑몰이 있다.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엄마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중장년 여성의류 전문몰 ‘쉬즈마담(www.shesmadam.com)’의 이야기다. 양문영 대표를 만나 인기의 비결인 고급스러움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코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창업은 어떻게 시작하게 됐나? 13년 이상 의류 업계에 종사하면서 중장년 여성의류에 대한 성장성을 확신했다. 젊은 아가씨들은 유행과 시즌에 맞춰 세련된 옷을 입는 느낌인데 반해 엄마들은 늘 같은 디자인의 촌스러운 옷을 입는다는 이미지를 주는 것 같아서 편견을 깨고 싶다는 욕심도 있었다. 중장년 여성들도 20대 못지않은 센스 있는 옷과 스타일을 연출할 ...  
네일아트 재료 전문몰 ‘스키니네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단 몇 분만에 메니큐어를 바르지 않고도 자신의 손톱 디자인을 쉽게 바꿀 수 있는 ‘네일 패치’ 제품도 그 중 하나다. 바쁜 현대 여성들이 기분이나 날씨에 따라 손톱의 색상이나 디자인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정서에 맞춰 ‘네일 패치’제품을 개발한 스키니네일(www.skinnynail.co.kr)의 조나연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어떤 것인가? 네일 패치 제품을 개발해 전문으로 판매 중이다. ‘네일 패치’는 손톱에 스티커를 붙인 것 만으로 매니큐어를 바른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저렴한 비용과 짧은 시간만을 투자해 네일 아트숍을 다녀온 것 같아 보일 수 있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