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쉐보레 자동차, 영화 트랜스포머4에 대거 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의 제품들이 6월25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에 대거 등장한다. 이번 영화에는 범블비로 잘 알려진 카마로(Camaro) 뿐만 아니라 쉐보레의 고성능 스포츠카인 콜벳 스팅레이(Corvette Stingray)와 최근 국내 중형 디젤 세단의 돌풍을 가져온 말리부, 글로벌 및 국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소형 SUV 트랙스 (Trax), 글로벌 소형차 아베오 (글로벌 명 소닉, Sonic)도 새롭게 등장, 쉐보레 제품 디자인과 성능의 탁월함을 선보인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이번 트랜스포머 4에서는 역대 최고의 쉐보레 카 라인업의 등장으로 국내시장에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쉐보레의 다양한 차량들을 영화 속에서 ...  
쉐보레, 캐딜락–부산모터쇼 인터넷 생중계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와 캐딜락(Cadillac)이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모터쇼’에서 쉐보레과 캐딜락 프레스 콘퍼런스를 각각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먼저, 캐딜락 프레스 콘퍼런스는 29일 오전 12시부터 1시20분 까지 진행되며, 한국지엠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 유스트림 (www.ustream.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캐딜락 프레스 콘퍼런스에서는 럭셔리 세단 CTS 신형 모델이 국내 최초로 공개될 계획이며, 이외에도 장재준 대표와의 인터뷰, 캐딜락 성장 플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 이어 오후 1시30분 부터 2시 20분까지 진행되는 쉐보레 콘퍼...  
쉐보레, 카마로 트랜스포머4 콘셉트카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쉐보레는 오는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Transformers 4)에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다. 2007년...  
2014 쉐보레 크루즈 스타일 패키지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쉐보레 크루즈(Chevrolet Cruze)에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을 탑재,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스타일 패키지’를 14일부터 본격 판매하며, 이에 앞서 오늘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감각적인 내외관 스타일과 준중형 차급을 뛰어넘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으로 호평 받고 있는 크루즈는 스타일 패키지를 통해 전후면 범퍼를 스타일리시한 크롬 마감으로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사이드 바디 하단부에 스포티한 사이드 스커트를 적용하는 한편, 새롭게 디자인 된 17인치 메탈 그레이 알로이 휠을 채택해 한층 세련된 외관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탁월한 차체 안전성과 더불어 국...  
블랙야크와 함께 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은 쉐보레 브랜드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시즌을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참가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6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페스티벌로 나뉘며, 이를 통해 가족 중심의 오토 캠핑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쉐보레 오토캠핑은 쉐보레 오토캠핑만의 전통을 만들어가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쉐보레는 이와 같은 쉐보레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