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홈페이지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반응형 웹(Responsive Web)사이트로 개편했다. 반응형 웹 (Responsive Web)은 새로운 온라인 환경 변화의 흐름에 맞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기 다른 디바이스 해상도에서 최적화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신기술이다.

새롭게 개편한 쉬크의 공식 홈페이지는 쉬크의 브랜드와 제품, 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설계, 제작 되었으며 고객이 손쉽게 정보를 이용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간결한 정보와 이미지 위주의 구도로 만들진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뉴얼된 쉬크의 홈페이지에는 '면도기' 라는 제품의 기술적 특성을 이해하기 쉬운 컨셉으로 각 카테고리를 구성하였으며 페이지의 이동 없이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정보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쉬크 홈페이지 접속자들은 Product, 나에게 맞는 Schick 제품 찾기, Men’s Style, Shaving Style, Event 등 카테고리 별로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나에게 맞는 Schick 찾기’ 카테고리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피부타입과 수염상태에 따라 쉬크의 면도기 중 자신에게 가장 맞는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Men’s Style, Shaving Style 카테고리에서는 ‘피부미남 되는 방법’, ‘'올바른 면도순서’, ‘수염스타일에 따른 패션제안’ 등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 정보를 알려줌으로써 보다 수준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7a60f15f1ab49a2c745a411a5b0ed0.jpg
[사진제공=쉬크(Schick)]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쉬크, '친구야 선물 받아라' 이벤트 진행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홈페이지에서 졸업, 입학, 입대, 면접, 결혼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친구의 이름을 태그하여 쉬크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친구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친구야 선물 받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부터 쉬크는 인생에 있어 중요한 날에 면도를 하며 마음가짐을 다잡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또다른 시작을 준비하는 순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시작되는 ‘친구야 선물 받아라’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25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친구의 이름을 태그하여 ‘친구야 선물 받아라’ 이벤트를 공유하고, 쉬크 홈페이지에 공유된 페이스북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  
면도기 브랜드 쉬크, ‘반응형 웹’ 홈페이지 개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홈페이지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반응형 웹(Responsive Web)사이트로 개편했다. 반응형 웹 (Responsive Web)은 새로운 온라인 환경 변화의 흐름에 맞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기 다른 디바이스 해상도에서 최적화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신기술이다. 새롭게 개편한 쉬크의 공식 홈페이지는 쉬크의 브랜드와 제품, 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설계, 제작 되었으며 고객이 손쉽게 정보를 이용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간결한 정보와 이미지 위주의 구도로 만들진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뉴얼된 쉬크의 홈페이지에는 '면도기' 라는 제품의 기술적 특성을 이해하기 쉬운 컨셉으로 각 카테...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