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최근 아프리카TV 방송대상에서 토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고의 인기 BJ 박현서가 브라이니클의 모바일 메신저 ‘돈톡’의 홍보대사를 자청하고 나서 화제다.

박현서는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토크 진행 능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프리카 인기 BJ로 지난 21일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저랑 돈톡으로 대화하실 분?”이라며 공개적으로 돈톡 친구를 모집해 주목을 받았다.

이 날 박현서가 메신저 친구를 모집한다고 이야기하자 순십간에 수 천여 명의 팬들이 그녀와 메신저로 대화하기 위해 몰렸고, 이에 박현서는 방송이 끝난 다음에도 이들과 돈톡으로 열혈 채팅을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박현서의 방송을 즐겨보는 팬들은 “박현서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대화하니 뭔가 색다른 기분이 들었다”, “그저 말 뿐이겠거니 했는데, 진짜 박현서가 대화에 응해주다니 꿈만 같다” 등 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박현서가 돈톡으로 팬들과 대화한 배경에는 평소 그녀가 돈톡 메신저를 사용했다는 것이 크게 작용했다. 박현서는 “돈톡은 기존 모바일 메신저와 차별화된 재미있는 기능이 있어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재미있을 것 같아,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제 방송을 봐주는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메신저 돈톡의 개발사인 브라이니클 측은 아프리카 최고의 인기 BJ 박현서가 이처럼 돈톡 홍보대사를 자청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17faf7de830cd41e5eaeab946ef25183.jpg
[사진제공=박현서]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프리카 BJ 박현서, ‘돈톡’ 홍보여신 자청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최근 아프리카TV 방송대상에서 토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최고의 인기 BJ 박현서가 브라이니클의 모바일 메신저 ‘돈톡’의 홍보대사를 자청하고 나서 화제다. 박현서는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토크 진행 능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프리카 인기 BJ로 지난 21일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저랑 돈톡으로 대화하실 분?”이라며 공개적으로 돈톡 친구를 모집해 주목을 받았다. 이 날 박현서가 메신저 친구를 모집한다고 이야기하자 순십간에 수 천여 명의 팬들이 그녀와 메신저로 대화하기 위해 몰렸고, 이에 박현서는 방송이 끝난 다음에도 이들과 돈톡으로 열혈 채팅을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박현서의 방송을 즐겨보는 팬들은 “박현서와 모바일 메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