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4일 한국야쿠르트(대표 양기락)는 ‘왕뚜껑S' 3종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국야구르트에 따르면 이 제품은 끓는 물을 붓고 90초 만에 조리가 완료되는 것이 특징이다.

 

5d15da2ed9265861219ab507ec0a1cc2.jpg

 

지난 2007년 8월 선보인 ‘미니왕뚜껑’을 리뉴얼 하여 내놓은 ‘왕뚜껑S'는 면발에 찰감자전분을 함유시켜 익는 시간을 앞당기면서 탄력을 높였다. 면의 굵기는 시판중인 라면 제품중 가장 얇다.

 

흔히 ‘사발면 타입’으로 불리우는 800원대 용기면 시장은 (주)농심이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안성탕면사발면’ 등을 앞세워 2010년 기준 연간 900억 원대 시장의 95%기량을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야쿠르트는 ‘미니왕뚜껑’으로 지난해 기준 30억 원대의 매출을 올렸으며 ‘왕뚜껑S'3종 발매를 계기로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F&B마케팅팀 강용탁 팀장은 “찰감자전분으로 면발 차별화와 조리시간의 차별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며 “‘왕뚜껑’브랜드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맛의 다양성을 선보일 수 있게 된 만큼 ‘사발면 타입’ 용기면 시장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왕뚜껑S' 3종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개당 800원으로 기존의 ’미니왕뚜껑‘과 동일하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야구용품 전문몰 ‘후스포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취미 생활을 직업으로 삼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소망하는 것 중에 하나다. 야구용품 전문몰 ‘후스포츠(www.hoosports.com)’의 조영석 대표는 수년간 야구를 취미로 즐겨온 야구인으로, 취미를 활용해 전문몰을 창업했다. 10년 이상 사회인 야구단에서 야구를 즐긴 취미활동을 어떻게 전문몰 운영에 활용하고 있는지 조영석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후스포츠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가? 야구를 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야구공, 야구화, 글러브, 배트 등의 개인용품이 있고, 팀 단위로 갖춰야 할 패키지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단체 장비인 포수와 심판, 특수 포지션의 용품들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  
한국야쿠르트, 90초면 조리되는 ‘왕뚜껑S’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4일 한국야쿠르트(대표 양기락)는 ‘왕뚜껑S' 3종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국야구르트에 따르면 이 제품은 끓는 물을 붓고 90초 만에 조리가 완료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07년 8월 선보인 ‘미니왕뚜껑’을 리뉴얼 하여 내놓은 ‘왕뚜껑S'는 면발에 찰감자전분을 함유시켜 익는 시간을 앞당기면서 탄력을 높였다. 면의 굵기는 시판중인 라면 제품중 가장 얇다. 흔히 ‘사발면 타입’으로 불리우는 800원대 용기면 시장은 (주)농심이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안성탕면사발면’ 등을 앞세워 2010년 기준 연간 900억 원대 시장의 95%기량을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야쿠르트는 ‘미니왕뚜껑’으로 지난해 기준 30억 원대의 매출을 올렸으며 ‘왕뚜껑S'3종...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