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늘씬함의 대명사 윤소이와 이솜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더블 롱블리’의 위엄을 과시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윤소이와 이솜의 2014 S/S 시즌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을 리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무보정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늘씬한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날 윤소이와 이솜은 우월한 기럭지와 팔색조 매력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섹시, 러블리 등 다양한 광고 콘셉트에 맞춰 핸드백의 고급스러움과 분위기를 잘 살려내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 그들은 피곤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함박 웃음으로 촬영에 즐겁게 임하며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윤소이와 이솜이 의상에 어울리는 핸드백 스타일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라며 “두 사람과 함께 이번 시즌 브랜드의 차별화된 색깔을 적극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d4b0e857d4da564aa94888a36235e2d6.jpg

ae7d34b5de441a5ee01f898203981175.jpg
[사진제공=세인트스코트 런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이-이솜 ‘더블 롱블리’ 무보정 직찍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늘씬함의 대명사 윤소이와 이솜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더블 롱블리’의 위엄을 과시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윤소이와 이솜의 2014 S/S 시즌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을 리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무보정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늘씬한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날 윤소이와 이솜은 우월한 기럭지와 팔색조 매력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섹시, 러블리 등 다양한 광고 콘셉트에 맞춰 핸드백의 고급스러움과 분위기를 잘 살려내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 그들은 피곤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함박 웃음으로 촬영에 즐겁게...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