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충남 태안군 안면도 꽃지해수욕장과 전북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에서 『2014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자칫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2cf070d8ec45748fc2f463f400debf66.jpg


서비스 캠페인 현장에서는 한국지엠 직원들이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할 계획. 아울러, 한국지엠은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여름 휴가철 휴양지로 이동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수해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지난 7월 1일부터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9월 30일까지 전국 436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수해 발생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및 각종 정비 서비스와 더불어 수해차량 입고시 수리비의 50% 감면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 개요>

ㅇ 기간 : 2014년 8월 1일~4일, 09:00 ~ 17:00

ㅇ 장소

   - 꽃지해수욕장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산 29-103)

   - 덕유산국립공원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59 (전북 무주군 설천면 삼공리 411번지)

ㅇ 문의 : 한국지엠 고객센터 (☎ 080-3000-5000)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엠 노사, 2014년 임단협 잠정합의안 도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 노사가 ‘2014년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에서 28일 잠정합의를 이끌어냈다. 한국지엠은 28일 열린 23차 교섭에서 ▲기본급 63,000원 인상 ▲격려금 650만원(타결 즉시 지급) ▲성과급 400만원(2014년 말 지급) ▲상여금의 통상임금 포함 ▲차세대 크루즈 군산공장 생산 계획 ▲근로조건 등 단체협약 갱신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잠정합의안을 도출해냈다. 특히, 한국지엠은 임단협 교섭에서 상여금을 통상임금에 포함시키고, 생산 배정에서 제외됐던 차세대 크루즈를 군산공장에서 생산하는 방안을 노동조합에 전격 제시하는 등 교섭문화를 바꾸고 보다 발전적인 노사관계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또, 직원들에게는 회사의 미래 경쟁력 확보와 지속가능...  
한국지엠, 2014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 실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충남 태안군 안면도 꽃지해수욕장과 전북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에서 『2014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자칫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현장에서는 한국지엠 직원들이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할 계획. 아울러, 한국지엠은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  
한국지엠, 사무직 대상 새로운 임금체계 수립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17일, 사무직의 새로운 임금체계에 대한 노사 간의 잠정합의안이 16일과 17일 양일 간 진행된 사무직 조합원 투표 결과, 투표인원의 76.9 %가 찬성해 가결됐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노사 간 협의를 통해 마련된 사무직 대상 새로운 임금 체계를 올해 1월 1일부로 소급 적용한다. 한국지엠 사무직 대상 새롭게 적용될 임금 체계는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임금 체계를 수립하기 위해 성과 중심의 보상 철학과 직원들의 의견을 균형 있게 반영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한국지엠 마크 폴그레이즈(Mark Polglaze) 인사 및 변화관리 부문 부사장은 “노사간 건설적인 협의를 통해 도출된 새로운 임금 체계는 회사 출범 이후 사무직 임금 체계의 바탕...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