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2011-Nov-08

현대차, KTX 부산역에 홍보관 오픈

2011.11.08 17:24:57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제 현대차의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KTX 부산역에서도 만나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8일(화) KTX 부산역에서 현대자동차 김성환 국내마케팅실장, 강해신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 강호진 코레일유통 광고사업본부장 등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 개막 행사를 가졌다.

 

1fd6e4c48d1c4c82260a2b125a10a65c.jpg

[사진제공=현대자동차]


KTX 부산역을 찾은 고객들이 KTX 부산역 내 마련된 현대차 홍보관을 둘러보는 모습.

2013년 11월까지 2년간 1차 시범 운영되는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은 ‘빛이 흐르는 육각형과 유동성의 조화’를 의미하는 ‘엣지 오브 더 다이아몬드(Edge of the Diamond)’를 전시 콘셉트로 깔끔한 부스 디자인 속에 정보, 재미, 체험 등을 결합시키며 현대차의 경영철학인 ‘모던 프리미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신형 i30, 제네시스를 시작으로 새로 출시되는 신차를 연중 상시 전시하는 한편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신차정보, 이달의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스마트뷰(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운전체험 시뮬레이터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Wi-Fi)존’ ▲고품격 실내악 공연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대차는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담당직원이 예약한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이번 KTX 부산역 홍보관에서도 운영한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i30, i40 등 총 15개 차종이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홍보관에 마련된 시승데스크에서 원하는 차종을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시승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차종의 구입안내 및 차량계약 등 모든 서비스를 그 자리에서 한 번에 해결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일평균 5만 명 이상이 드나드는 부산•경남지역 최대의 물류지역에 특별 홍보관을 설치해 지방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신차 전시와 더불어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다양한 편의시설 및 고품격 공연 등이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체험형 복합공간인 만큼 부산•경남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대형 옥외광고판 등을 활용한 QR코드 마케팅, 일반인을 대상으로 광고모델을 선발하는 엑센트 영 가이 모집, 커피빈과 공동마케팅을 통한 현대차 에스프레소1호점 오픈 등 기존 틀을 탈피한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SKT, 버즈런처 for T 출시…전지현 홈팩 나온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SKT고객 맞춤형 런처인 ‘버즈런처 for 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버즈런처 for T’는 다음 버즈런처를 SKT 이용자에 최적화한 스마트폰 런처서비스로SKT 고객 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홈팩, 버즈런처 인기홈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버즈런처 for T’는 SKT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했으며,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과 SKT는 ‘버즈런처 for T’ 출시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고객을 대상으로 전지현 홈팩을 다운로드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  
KT-KCB, 빅데이터 활용 확대 위한 사업제휴 체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코리아크레딧뷰로(이하 KCB, 사장 김상득, www.koreacb.com)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빅데이터의 활용 확대를 위한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KT와 KCB는 기존의 유통 및 금융, 제조, 의료 등 개별적으로 활용되던 빅데이터를 이종 산업간 데이터 융합을 통해 결합 함으로써 개별 데이터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 효용 가치를 높여 더욱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시장 창출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서초동 KT 올레캠퍼스에서 KT SI부문장 송정희 부사장(좌측)과 KCB 김상득 사장(우측)이 데이터 사업에 대한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KT] KT 측에 따르면 양사는 우선 KCB에서 제공하고 있는 지역기반 분석 ...  
현대차, KTX 부산역에 홍보관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제 현대차의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KTX 부산역에서도 만나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8일(화) KTX 부산역에서 현대자동차 김성환 국내마케팅실장, 강해신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 강호진 코레일유통 광고사업본부장 등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 개막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KTX 부산역을 찾은 고객들이 KTX 부산역 내 마련된 현대차 홍보관을 둘러보는 모습. 2013년 11월까지 2년간 1차 시범 운영되는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은 ‘빛이 흐르는 육각형과 유동성의 조화’를 의미하는 ‘엣지 오브 더 다이아몬드(Edge of the Diamond)’를 전시 콘셉트로 깔끔한 부스 디자인 속에 정보, 재미, 체험 ...  
KT, 전자앨범 기능이 결합된 인터넷 전화기 ‘매직앨범’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멀리 떨어져 사는 가족들과 실시간으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전자앨범 기능이 결합된 인터넷 전화기 ‘매직 앨범(Magic Album)’을 9월 2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직앨범은 인터넷 전화기에 전자앨범 기능이 결합된 단말기로, 단말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전자앨범으로 전환되어 가정 및 사무실 내 인테리어 기기로 활용할 수 있다. 휴대폰 등 MMS 발송이 가능한 단말기에서 사진파일을 매직 앨범으로 전송하면 매직앨범에서 별도의 조작 없이 바로 사진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지에 거주하는 자녀/손자/손녀가 있는 중∙장년층에게 가족이 보내주는 사진을 전자앨범에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진 것이다. 또한 올레 인터넷...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